공개커플 1

공새담 | 라떼북 | 2014년 02월 1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톱스타 최가연, 20년 지기 신여준과 공개연애를 하다?! “도대체 무슨 생각이야? 공개연애를 하겠다니! 진짜 우리가 사귀어? 아니잖아! 친구라고 밝히는 게 낫다니까?” “그냥 하자고.” “야! 넌 알고 있잖아. 나 남자친구 있어!” “이 기회에 두 명의 남자와 연애해 봐.” 인기 스타로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가연과 여준은 20년 동안 친구로 지냈다. 어려서부터 가깝게 지낸 탓에 서로의 집을 왔다 갔다 하며 거리낌 없이 지내던 두 사람에게 시련이 닥치는데, 바로 여준과 가연의 열애설이 터진 것이다. 파파라치 사진까지 찍히는 바람에 열애를 부인할 수도 없는 상황이지만, 문제는 가연에게 진짜 남자친구가 있다는 것이다. 소속사는 두 사람에게 공개커플이 될 것을 제안한다. 가연은 비밀연애 중인 신인 연기자 도윤 때문에 망설이지만, 오래전부터 가연을 좋아하던 여준은 가연 몰래 열애를 인정하는 기자회견을 한다. 비밀연애와 공개연애의 아슬아슬한 줄다리기! 여준과 가연이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커플이 되자마자 두 사람에게 커플 화보와 커플 CF가 쏟아진다.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여준과 함께하는 시간이 많아질수록 가연은 여준에게 친구 이상의 감정을 느끼게 된다. 자신과 여준 사이에서 혼란스러워 하는 가연을 지켜보던 도윤은 가연에게 사진 몇 장을 건네며 그녀를 협박하는데……. 두 톱스타의 상큼 발랄 짜릿한 공개연애가 시작된다! 공개커플 / 공새담 / 로맨스 / 전 3권 완결

저자소개

공새담 취미는 공상하기, 친구들과 수다 떨기, 여행하기. 자신만의 독특한 문체와 대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글을 통해서 독자와 소통하고, 감동과 희망을 주며, 때로는 소름 끼치는 반전을 통해서 놀라움을 전해 주고 싶은 작가. 출간작으로는 가 있다.

목차소개

INTRO 01 ~ 07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