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임무 1

라온 | 라떼북 | 2014년 02월 1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서른 살 노처녀 유성은, 열일곱 걸 그룹 멤버가 되다! 친구들은 다 시집가고 홀홀단신 외톨이로 남은 서른 살 노처녀, 유성은. 언제 잘릴지 모르는 그녀에게 용납할 수 없는 비밀임무가 떨어진다. ‘이제 갓 데뷔하는 OK girls의 새로운 멤버가 되어라.’ 그것이 회사에서 유 대리에게 내린 특명이었다. 나이 서른에 스무 살도 안 된 아이들에게 존댓말을 하고, 어려운 춤들을 달달 외우고…… 말이 업무지, 지옥에 떨어진 그녀였다. “내 나이 서른. 이 나이에 여태껏 해보지도 않고, 하고 싶지도 않은 춤사위를 해야 한다니 넌 말이 된다고 생각해? 그리고 나 몸 뻣뻣하기 그지없는 거 알지?” “너도 잘 알고 있을 거야. 네 나이는 회사에서 취급조차 하지 않는 불량 나이란 걸.” 이게 무슨 마른하늘에 날벼락이라던가. 멀쩡히 직장생활을 하던 자신에게 젊고 젊은 부하직원이 많이 있거늘, 왜 하필 자신의 규칙적인 생활에 이런 이상 야시꾸리한 제안 아닌 협박이라니……. 만나서는 안 될 두 남녀, 해서는 안 될 계약을 하고 만다. 연예인 생활의 고초에 성은은 결국 모든 걸 포기하려 했다. 하지만 불행히도, 악연의 악연을 거듭한 루이가 그녀의 핸드폰을 봄으로 인해, 모든 계획은 흐트러지고 만다. 루이는 그녀의 약점을 잡고 연예인의 ‘연’에도 관심 없는 그녀를 자신이 출현하는 드라마의 주연으로 꽂아 넣었다. 그리고 틈만 나면 그녀를 괴롭히기 시작한다. 결국 모든 걸 참다못한 성은은 비밀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루이와 해서는 안 될 계약을 하고 마는데…… 비밀임무 / 라온 / 로맨스 / 총2권 완결

저자소개

라온 필명으로 사용하는 순수 우리말인 ‘라온’의 뜻처럼 ‘즐거운’ 소설, 계속 읽고 싶은 ‘즐거운’ 이야기를 끊임없이 만들어내고 싶습니다. 처음 읽고 나서 다음화가 빨리 나오길 바라는, 완결까지 읽고 난 후 소장하여 다시 한 번 읽어보고 싶은 그런 소설을 써보고 싶습니다. 아직은 스스로도 부족한 점이 많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 디테일한 감정표현,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연결, 읽는 사람으로 하여금 입가에 웃음을 짓게 하는 부분 등 많은 부분에선 부족하겠죠. 하지만 언젠가는 시간이 지나 조금 더 자연스럽고 읽는 사람으로 하여금 머리에서 상상이 되는 소설을 만들고 싶습니다. 소설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중독이 되어 헤어 나올 수 없는 소설 한편을 말이죠. 어떤 분들은 소설을 읽고 ‘괜찮다’ 또 다른 분은 ‘별로다’라고 말할만큼 각각 다른 평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저는 이런 여러 방향의 평가를 한 방향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물론 좋은 방향으로 말이죠. 지금은 그저 글을 쓸 수 있다는 것과 다른 사람이 읽어주는 것 자체가 하늘을 날아다니듯 기분이 좋습니다. 상상 속으로만 그려보던 사람들을 소설로 등장시켜 현실에선 일어날 수 없는 일들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소설 자체가 매력적으로 느껴집니다. 지금은 부족함 그 자체인 소설이지만 더 나은 소설을 쓰기위해 스스로 소설 속 주인공으로 변신해 키보드를 두드리며 상상의 나래를 마음껏 글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소설을 쓰겠습니다. 그러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세요~ 뭐, 채찍도 가끔씩은 괜찮습니다. 하하, 너무 많으면 아프겠죠? 그럼 제 소설을 읽으신 분들 좋은 오늘 하루,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라고 또 바라겠습니다.

목차소개

1 ~ 8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