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란도의 비밀 청자

문영숙 글 / 홍선주 그림 | 문학동네 | 2014년 01월 0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1,000원

전자책 정가 7,700원

판매가 7,700원

도서소개

도공의 마을을 떠나 벽란도의 청자 상점까지 오다 도경이의 눈에 비친 화려한 벽란도의 뒷모습 갈색 눈의 회회인, 화려한 상품을 실은 낙타, 비단옷을 입은 송나라 상인들로 붐비는 벽란도의 거리. 그곳에서 도경이는 탐진 청자를 둘러싼 숨겨진 사실을 알게 된다. 가을 하늘 색을 닮은 "천하제일 비색 청자"를 두고 벌이는 음모와 계략, 진실을 밝히려는 도경이의 숨 가쁜 움직임이 시작된다.

저자소개

글 문영숙 동화 「엄마의 날개」로 제2회 푸른문학상을, 동화 「무덤 속의 그림」으로 제6회 문학동네어린이문학상을 받았습니다. 동화, 수필, 청소년소설 등 활발한 집필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지은 책으로 『궁녀 학이』『무덤 속의 그림』『검은 바다』『에네껜 아이들』『까레이스키, 끝없는 방랑』 등이 있습니다. 그림 홍선주 출판미술협회 공모전에서 동화 부문 은상을 수상했습니다. 『햇빛과 바람이 정겨운 집, 우리 한옥』『조선의 미래를 꿈꾼 인재들의 학교, 성균관』『초정리 편지』『흰 산 도로랑』『빨간 수염 연대기』『할머니의 할머니의 할머니의 옷』등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목차소개

1. 칠월 칠석 2. 여기가 아닌 곳에서 3. 예기치 않은 항해 4. 산산조각 난 희망 5. 조운로를 따라서 6. 벽란도에 내리다 7. 송방의 집으로 8. 비밀의 방 9. 가비를 만나다 10. 불안한 기다림 11. 할아버지를 찾는 사람들 12. 시간이 없어! 13. 길 위의 추격전 14. 가구소 사람들 15. 천하의 비색 청자 16. 그리운 고향으로 작가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