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 영어회화 1

정효숙 | 한국학술정보 | 2014년 01월 1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6,600원

판매가 6,600원

도서소개

교사가 아무리 훌륭해도 교실에서의 영어 수업은 실제로 영어권에서 생활하면서 배운 경험만큼은 좋은 성과를 거두지 못한다. 영어권에서 일 이년 산 경험이 있는 학생들은 영어를 이해하고 말하는데 훨씬 진전 있는 것이 사실이다. 영어를 잘하기 위해서는 듣기와 말하기 연습이 필수인데 듣기 시험 중심의 교육에 길들여진 대부분의 영어 학습자들은 듣기는 잘하면서 말하기 학습에는 소홀하여 대화를 잘하지 못한다. 말을 잘 못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말하는 연습을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따라서 한국인에게 실용회화를 가르치는 효과적인 방법은 무조건 외우는 것보다는 자신과 직결된 내용을 말해보도록 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러기 위해 오픈 회화 방식을 이용하는 것이다. 이 책은 어떠한 제한 없이 학습자가 말하고자 하는 내용을 빈칸에 넣어가면서 회화를 연습할 수 있는 형식으로 이루어져 있다. 영어 문장 아래에 한글 해석을 적은 이유는 한 예를 보여 주기 위한 것이므로 학습자는 한글로 적힌 내용뿐만 아니라 다른 단어도 활용하여 연습을 하여야 효과적이다. 수년간의 문법과 독해와 영작을 공부하였으나 정작 실제 생활에서 원어민과 말할 기회를 많이 갖지 못한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이 책을 발행하게 되었다.

저자소개

정효숙 성신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졸업 성신여자대학교 대학원 영문학 석사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관광경영학 석사 숭실대학교 영문학 박사(드라마 전공) 현) 한영신학대학교 선교영어학과 교수 『호텔영어』 『릴리언 헬먼의 작품에 나타난 젠더 역할 연구』 『쉽게 배우는 영작문』 「Shakespeare의 Plutarch 연구」 「Death of a Salesman과 The Crucible에 나타난 여성인물 연구」 「성역할의 관점에서 본 Albee의 Martha에 관한 연구」 외 다수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