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 대의 모놀로그

정흥모 | 한국학술정보 | 2013년 11월 0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사회과학자이자 정치학자 정흥모의 『이십 대의 모놀로그』. 지금의 이십 대뿐 아니라 이십 대가 될 십 대와 소통을 꾀하는 에세이집이다. 1980년대에 이십 대를 살아온 저자의 독백이다. 이십 대의 아픔과 사랑과 정의와 분노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이십 대로서의 시간은 남은 삶의 추억일 뿐 아니라 나침반임을 일깨운다.

저자소개

정흥모 저자 정흥모는 작가 지망생이었거나 문학도가 아니다. 사회과학도이자 정치학박사다. 빅뱅처럼 시작된 회의 꼬리를 물고 이어진 왜라는 문제 끝 모를 방황. 누가 알까 봐 들키지 않으려고 애쓰면서 십 대와 이십 대 초반을 보냈다. 이십 대 중반을 넘기면서부터 악필로 글쓰기를 시작했다. 글쓰기가 글이 된다는 것을 느끼게 되면서 때때로 글을 쓴 것이 이 책의 곱절은 넘는다. 이나마 추린 것은 큰 행운이다. 그러면서 이십 대 끝자락에 서서 사생결단하여 독일로 공부하러 갔다. 회의와 문제제기 그리고 방황은 그 무엇이 되어 나를 독일로 인도한 것이다. 베를린 자유대학교에서 학위를 받고 돌아와 여러 대학에서 강의를 하고 있다. 지금의 이십 대와 곧 이십 대가 될 석(石) 그리고 옥(玉)과 소통하고 싶어서 『이십 대의 모놀로그』를 준비하였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