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밍웨이 여성읽기

윤동곤 | 한국학술정보 | 2013년 11월 0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000원

판매가 9,000원

도서소개

헤밍웨이의 작품에 나오는 여성인물들에 대한 분석을 통해 헤밍웨이의 삶과 여성관을 고찰한 책이다. 헤밍웨이는 야외활동을 즐겼던 아버지와 달리 경제적 능력이 있던 어머니가 주도적 역할을 하는 가정에서 자라 강한 남성에 대한 동경 순종적 여성에 대한 갈망이 있었다. 이러한 그의 사고는 작품 속에 고스란히 묻어나 강한 여성에 대한 부정으로 나타난다. 헤밍웨이의 여성관의 형성 과정 작품에 끼친 영향 작품 속 여성 캐릭터 분석을 통해 헤밍웨이를 보다 깊이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저자소개

윤동곤 저자 윤동곤은 문학박사(미국소설 전공) 동신대학교 목포해양대학교 원광대학교 조선대학교 외래교수 역임 대한영어영문학회 회원 한국 헤밍웨이학회 회원 현) 남부대학교 조선대학교 영문과 외래교수 「헤밍웨이의 사상적 변천과정」 「헤밍웨이 여성읽기 양성성」 「헤밍웨이의 여성인물 연구」 「에덴동산에 나타난 헤밍웨이 여성읽기」 『Modernism and Hemingway』 『A Study on the Androgyny in Hemingway’s Works』 『토익 모의고사 400 문제집』 『Current English』 『제우스와 인간의 운명』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