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직장의 그녀를 탐색하다

정혜전 | 팬덤북스 | 2013년 09월 2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내 직장의 나쁜 그녀와 싸우지 않고 일하는 법! 적을 만들지 않는 여자들의 탐나는 조직 활용법『내 직장의 그녀를 탐색하다』. 피앤티 컨설팅 대표이자 여러 매체에서 주목받는 여성 컨설턴트로 선정된 저자 정혜전이 8년간 스튜디어스로 일하면서 여자 동료들과 신경전을 벌인 경험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여자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이야기를 생생하게 들려주고, 직장 내 나쁜 여자와 잘 지내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해결책을 제시하였다. ‘남자 상사에게만 사근사근한 부하 직원’, ‘친한 척 잘해 주다 뒤돌아서면 험담을 마구 늘어놓는 동료’, ‘부하 직원의 질문에 있는 대로 잘난 척하며 알려주는 상사’ 등 적을 만드는 나쁜 여자들을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소개한다. 여자들이 왜 적을 만들 수밖에 없는지 나쁜 여자가 될 수밖에 없는지 심리를 살펴보고, 상황별 속 시원한 대처법을 알려준다.

저자소개

저자 정혜전은 피앤티 컨설팅(P&T Consulting) 대표 대한항공에서 8년간 스튜어디스로 일하면서 대통령 특별기 ‘코드 원’의 기내 서비스를 담당했다. 현재 서비스, 이미지 매니지먼트, 서비스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활동 중이다. 〈한국경제신문〉 〈우먼타임스〉 〈이코노믹리뷰〉 등 많은 매체에서 주목받는 여성 컨설턴트로 선정되었으며, 현재 100여 개의 기업체와 공공기관, 대학교, 병원 등에서 화술 코칭, 이미지 컨설팅, 인맥 관리, 비즈니스 매너, 펀 리더십을 주제로 강연하고 있다. 저자는 ‘대화의 리더십을 발휘하는 사람’이란 상대의 말에 귀를 기울일 줄 알고 ‘착한 소통을 이룰 줄 아는 사람’이라고 말한다. 또한 소통의 기술은 알고 있어야 할 이론이 아니라, 습관으로 익숙해져야 하는 것이라고 강조한다. 지은 책으로는 《착한 말 착한 대화》 《착한 마케팅이 이긴다》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는 유머의 기술》 《호감도 100배 인상의 달인》 《발칙한 여자들의 성공 레시피》 《행복을 사로잡는 말 한마디》 《나를 리모델링한다》 《회사의 운명을 결정하는 서비스 마케팅》 등이 있다.

목차소개

체크 리스트_ 나는 여자를 적으로 보는가? 프롤로그_ 그녀들은 왜 서로를 적대시할까? Part1. 탐색전 곰 같은 여자 vs. 여우 같은 여자 출퇴근하면서 먼저 인사하면 손해다 의도적 건망증에 숨겨진 진실 여자 선배의 군기가 더 세다 선배살이를 견뎌 낸 후배의 역습 상사의 질문에 대처하는 부하 직원의 자세 불리하면 사라지는 남녀평등의 개념 여자 상사에게만 폭발하는 반항심 야근한다면서 저녁 먹고 30분 만에 퇴근? 여성스러움을 싫어하는 취향의 문제일 뿐 가장 맛있는 취미, 험담하기 모든 일은 나를 중심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환상 Part Ⅱ. 전반전 말 한마디로 매를 버는 여자 vs. 말 한마디로 점수를 따는 여자 가장 듣기 싫은 잔소리, “빨리빨리!” 나보다 어린데 말 놓아도 되지? 앞에서는 하하 호호, 뒤에서는 헐뜯는 데 선수 변명은 득이 아닌 독이다 삼천포로 빠진 회의의 행방은? 쿨(cool)한 여자들이 가지고 있는 위험성 했던 말을 하고, 또 하고 직장의 중심에서 빈말을 외치다 남자에게만 열려 있는 대화 채널 술주정인가 취중진담인가, 그것이 문제로다 일과 가정 사이, 남자들은 모르는 워킹맘의 비애 험담의 말로: 적이 되거나, 친구로 남거나 Part Ⅲ. 후반전 눈치 없는 여자 vs. 눈치 빠른 여자 내 머릿속의 지우개가 작동하는 순간 인터넷 쇼핑은 업무 시간에 하는 게 제맛이지 넓어도 너무 넓은 오지랖 진부한 레퍼토리, “너도 내 나이 돼 봐!” 여자들 세계에서는 유용한 싸움의 기술 회식의 딜레마: 도망갈까? 끝까지 남아 있을까? 절약과 궁상은 한 끗 차이다 식당에서 멀뚱멀뚱 딴생각하면 안 되죠 커피 심부름은 왜 꼭 여자가 해야 하죠? 시간 활용의 좋은 예: 칼퇴근 좀 합시다! Part Ⅳ. 연장전 멀리 하고 싶은 여자 vs. 가까이하고 싶은 여자 상사의 불쾌지수 100, 직장 생활에 적신호가 켜지다 꾸지람 한 번에 눈물이 주룩주룩 여자의 외모는 강력한 경쟁력이다 여자 셋이 모이면 접시가 깨진다 내가 하면 명품, 남이 하면 짝퉁 착각은 자유? 공주병은 병일 뿐 궁금한 건 못 참는 성격이에요 골드미스도 언젠가는 품절녀가 된다는 사실 “나를 따르라!”, 잔 다르크 납시다 좁혀지지 않는 상사와 부하 직원 사이 약육강식의 세계, 직장 정글에서 살아남기 적을 만들지 않는 여자가 되기 위한 10계명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