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7 사용자를 위한 간략 사용설명서

이규민 | 황금부엉이 | 2013년 10월 01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90원

판매가 990원

도서소개

완존 새로워진 애플의 모바일 OS, 드디어 세상에 공개하다!

2013년 6월 WWDC에서 발표되었던 iOS 7이 여섯 번의 베타버전 끝에 9월 드디어 정식으로 발표되었습니다. 플랫 스타일의 새로운 인터페이스는 단순함의 미학이 무엇인지 보여주는 획기적인 변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혁신적인 모바일 운영체제 iOS 7에서는 어떤 기능이 추가되었을까요?
iOS 7에서는 제어 센터, 알림 센터, 무선으로 연결되는 iOS용 AirDrop, 사진 어플에서 즐기는 다양한 필터 기능, 열린 페이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Safari까지 그 기능이 무궁무진합니다. 아이패드와 아이패드 미니 사용자 모두를 위한 ‘iOS 7 간략 사용설명서’인 이 책으로 여러분도 애플의 최신 모바일 OS 세계를 맛보세요.

저자소개

지은이_이규민
대학에서 경영학을 전공하고, 금융회사에서 평범한 직장인으로 사회생활 중이다. 국내에 아이폰이 정식 발매되면서 아이폰 UX에 흥미를 느껴 현재는 아이폰5와 아이패드 제품군을 주로 사용한다. 끊임없는 호기심으로 iOS 및 안드로이드 디바이스를 다루고 있고, 새로운 제품이 발표될 때마다 가급적 가장 먼저 접하고 사용해 보려는 얼리어답터이기도 하다. 현재 개인 블로그(http://sevensign.tistory.com)를 운영하며, 스마트 디바이스 관련 정보를 매일 하나씩 제공한다.
저서로는 최고의 베스트셀러인 [iPad Using Bible]과 [아이패드2 Using Bible], [아이패드2 Using Bible(iOS 5 최신개정판)], [뉴아이패드 Using Bible], [뉴아이패드 Using Bible(iOS 6 최신개정판)], [아이패드 미니 Using Bible], [갤럭시탭 10.1 Using Bible], [갤럭시탭 8.9 Using Bible] 등이 있다.

목차소개

01 iOS 7로 아이패드 업데이트하기
02 iOS 7에서 활성화 과정 중 추가된 사항
03 확 달라진 화면 디자인
04 iOS 7에서 달라진 조작법 살펴보기
05 제어 센터 이용하기
06 AirDrop으로 공유하기
07 어플 자동으로 업데이트하기
08 카메라 촬영으로 기프트카드 충전하기
09 위시리스트(Wish List) 이용하기
10 Flickr 이용하기
11 vimeo 이용하기
12 발신자 차단 기능 이용하기
13 알림 센터의 변화
14 사진 어플에 추가된 필터 기능 알아보기
15 영한사전 사용하기
16 강화된 ‘나의 iPad 찾기’ 서비스
17 애플의 새로운 스트리밍 서비스 ‘iTunes Radio’
18 새로운 ‘손쉬운 사용’ 기능, 스위치 제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