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8.1 업데이트 시크릿 노트

박춘호 | 황금부엉이 | 2013년 12월 04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90원

전자책 정가 990원

판매가 990원

도서소개

IT 분야의 유명한 파워블로거 씨디맨과 함께 하는 윈도우 8.1 완전정복
윈도우 8.1은 사용자의 기호에 맞게 맞춤 설정을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시작 화면의 배경과 색상은 물론, 시작 화면의 타일 사이즈도 조절할 수 있게 됐다. 책에서는 윈도우 8.1을 업뎅이트 하는 방법부터 바뀐 시작 화면과 자유롭게 원하는 대로 앱을 화면에 정렬하는 방법, 새로 바뀐 메일, 피플, 일정, 사진 등의 앱 설명을 꼼꼼히 달았다. 새로 추가된 읽기 목록, Skype 등의 앱 설명도 있으니 이 책 한 권만 있으면 윈도우 8.1을 제대로 마스터 할 수 있다.

※ 본 전자책은 황금부엉이 출판사에서 출간 한 ≪Windows 8 Using Bible≫의 업데이트 편입니다. 윈도우 8에 대한 기초적이고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는 분은 ≪Windows 8 Using Bible≫을 참고해 주세요.

※ 책을 보다 궁금한 점이 있을 때는 바로바로 저자의 블로그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더욱 상세한 답변을 들을 수 있습니다.

저자소개

박춘호(씨디맨) cdmaniipch@gmail.com
‘씨디맨의 컴퓨터이야기’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티스토리 IT 분야의 대표적인 파워블로거다. ‘씨디맨(cdmanii)’이라는 이름은 컴퓨터 닥터 맨(Computer Doctor Man2)의 첫 글자를 따서 만들었다. 예전부터 문제가 있는 컴퓨터를 고치거나 성능을 개선하려고 PC를 튜닝하는데 재미를 느꼈다. 지금도 꾸준히 저자의 블로그에 PC 조립과 관련된 정보를 공유하며 초보 사용자의 질문에도 성실하게 답변하고 있다. 또 초보자도 어렵지 않게 컴퓨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전 과정을 동영상으로도 제공하는데, 저자가 만든 PC 조립 동영상은 컴퓨터 초보 사용자 사이에 이미 정평이 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스마트 기기와 IT 관련 리뷰를 꾸준히 제공한다. 2009년부터 티스토리 우수 블로그로 선정되었으며, 인벤 파워 IT 블로거, 어도비 공식 블로거, 프레스블로그 프리미엄 블로거로 활동 중이다. 다나와 오버클러킹 챌린지 2010 i5 부분 1위 선정, CES 2012(라스베이거스) 참여, Windows 7 론칭 파티 파워블로거, 삼성 블루로거로 활동했다.

※ 저자의 블로그, 유튜브, 페이스북을 방문해 보라. 컴퓨터 문제 해결 및 윈도우 8의 다양한 팁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더 많이 얻을 수 있다. 이 책을 보다 궁금한 점이 있을 때는 저자 이메일과 블로그를 활용한다.

? 블로그 http://cdmanii.com
? 유튜브 http://www.youtube.com/user/cdmanii/featured
?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cdmanfp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