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본] 왕비로소이다 [전2권/완결]

박지은 | 라떼북 | 2013년 12월 3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500원

판매가 2,500원

도서소개

시대와 공간을 뛰어넘는 운명, 새로운 삶……
내가 바로, 왕비로소이다!

고궁에서 봉사활동을 하던 연주는 한 남자에게 갑자기 머리를 맞게 된다. 눈을 떠 보니 눈앞에 엄마와 아빠, 오빠가 있는데, 웬걸? 다들 한복차림에 경어까지 써 가며 조선시대 코스프레를 하고 있다. 그런데 코스프레가 아니라, 정말 조선이다! 국사책에는 있지도 않는 ‘혜조’라는 왕의 시대, 연주가 왕비가 되어 궁에 들어가야 된단다.
연주의 아버지와 같은 얼굴을 한 영상 대감은 자신의 역모를 성공시키기 위해 조선의 연주와 현대의 연주를 뒤바꿨음을 시인한다. 중전이 되어 황상의 죽음을 방관하면 현실로 보내주겠다는 것이다. 당장 현실로 돌아가고 싶은 연주는 고민 끝에 그러겠노라고 하는데……

네 죄가 무엇이냐 묻는다면…… 네가 손연주라는 것이다!

영상 대감이 자신과 적대관계임을 알고 있는 황상은 연주가 중전이 되어도 사납기만 하다. 연주는 과연 이현의 사랑을 얻고 그의 죽음을 방관하여 현실로 돌아갈 수 있을까? 날을 세우다가도 손을 맞대는 갈대 같은 그들의 관계는 결말을 쉽게 예측할 수 없게 한다.

“난 널 절대 취하지 않을 것이다.”
생각해 보면 잘생긴 얼굴이었고 조금만 웃으면 훈남의 모습도 보였지만, 항상 화를 내는 당신이었다.
“널 절대 취하지 않을 것이고, 모든 궁인들이 멸시하도록 만들 것이다.”
(중략)
“내 오늘 이곳에서 밤을 지새울 것이다.”
그 뒤 나의 귀에 조용히 속삭인 그 사람의 말을 뒤로 난 멍하니 그를 쳐다보았다. 평상시와 다른 느낌의 목소리였다. 그 뒤 그는 마치 공표라도 하듯 또 한 번 상궁들에게 알리고 있었다.
“내 오늘 이곳에서 밤을 지새울 것이니 그리 알거라.”

저자소개

어렸을 적에는 최고가 되길 꿈꿨지만, 지금은 평균이 되길 바라는 취업준비생이다. 부자가 되길 바라는 다른 사람들과 달리 아직 청춘이라는 이름 아래 갖가지의 꿈을 지녔다. 선생님, 중견기업의 회사원, 누군가의 아내. 하나의 직업을 가지기 위해서는 그에 알맞은 자격증이 있어야 하고, 수많은 사람들의 경쟁아래 분투해야한다. 누군가의 아내가 되기 위해서도 사랑하는 이를 찾고, 그 사람과 밀고 당기는 게임을 해야 한다. 하지만 이 모든 것과 달리 고공분투까지 하지 않으면서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소설을 쓰는 일이었다.

배우들이 작품 하나로 다양한 인생을 경험하듯 나또한 갖가지 소설을 통해 다양한 인생의 경험을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었다. 한 소설에서는 연애 7년차 고수가 되기도 했고, 다른 소설에서는 재벌집 아내가 되기도 했다. 이처럼 현실 속에서는 평범한 사람이겠지만, 갖가지의 소설마다 다른 인물이 됨에 따라 소설은 나에게 마치 신으로 다가왔다.

대한민국에 5천만의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들이 할 수 있는 사랑과 경험담은 5천만을 넘어서 수억이 될 수도 있다. 내 힘이 다하는 그날까지, 이 모든 에피소드와 수많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작성해나가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

저서 <신데렐라, 그 이후의 이야기>

목차소개

01 ~ 27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