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천자문 영문법 원정대 5

박재성 | 아울북 | 2013년 11월 29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800원

전자책 정가 7,840원

판매가 7,840원

도서소개

Step 1. 영문법과 친해지기
영문법을 쉽고 재미있는 만화로 풀었습니다!
우리 아이와 영문법의 첫 만남은 어렵고 딱딱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1,500만부 판매 기록의 스테디셀러 <마법천자문>이 자부하는 탄탄한 스토리에 이미지 학습법이 더해지면 제아무리 영문법이라도 쉽고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Step 2. 영문법 알아가기
본문 한 권으로 해당 권의 영문법을 정복합니다!
<마법천자문 영문법원정대>는 주요 영문법 5가지를 뽑아, 한 권으로 하나의 영문법을 완벽히 이해할 수 있도록 총 5권으로 구성하였습니다. 본문 사이사이에는 20개 정도의 학습 박스를 넣어, 재미와 학습 어느 한 쪽도 놓치지 않도록 균형을 이루었습니다.

Step 3. 영문법 활용하기
워크북을 통해 영문법의 실제 활용까지 학습합니다!
본문에서 학습한 영문법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더욱 구체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별도의 워크북이 제공됩니다. 특히 워크북은 기초 문법을 다질 수 있게 읽기, 쓰기 영역을 특화하여 구성하였습니다.

① 기초 영문법: 본문에서 다룬 문법을 더욱 깊이 있게 배운다.
② 기초 문법 쓰기: 학습한 내용을 직접 써 보며 익힌다.
③ 기초 문법 퀴즈 & 놀이: 다양한 퀴즈와 놀이를 통해 실력을 점검한다.
④ 기초 문법 회화: 본문에서 다뤄진 주요 회화를 소개한다.

저자소개

글: 박재성
『챔프』단편만화인 『내 맘 아니?』를 시작으로 만화 그림 작가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만화 스토리 작가로 전향하여『챔프』에『무적파이터』를 연재하였습니다. 주요 작품으로는『무섭다고 소리치지 마』,『과학야구단 1, 2권』,『사냥하러 가는 거야』등이 있습니다.

그림: 김기수
『챔프』신인 공모전 당선작『어느 만화 작가의 이야기』로 만화계에 입문하였습니다. 주요 작픔으로는 콘텐츠진흥원 당선작『킥오프』를 비롯해 『스윙』, 『까까』등을 만화 잡지에 연재했고, 학습 만화 단행본으로 『코믹 귀혼』, 『카트라이더 수학 배틀』,『테일즈런너 바다 생물편』등이 있습니다.

학습원고: 김은숙
한국교원대학교대학원에서 초등영어교육학 석사학위를 받았습니다. 부산광역시 교육청 인증 영어수업 능력 최우수 교사로 선정되었으며 현재 양운초등학교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학습 교재『초등영어 개념사전』의 문법 파트를 집필하였습니다.

감수: 김정렬(한국교원대학교 초등교육과 교수)
경상대학교 영어교육학과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에서 언어학 석사 학위를, 하와이 대학교에서 응용언어학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현재 한국교원대학교 영어교육과/초등교육과의 교수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저서로는『E-Learning과 영어교육』, 『초등영어 통합교육론』,『초등영어 교육과정의 이해와 적용』등이 있습니다. 한국의 실정에 부합하는 초등영어교육의 모델을 제시하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줄거리
신의 활을 손에 넣은 뒤 더욱 강해진 로빈. 이블바이스가 거느리는 4대 천왕인 네오나르와의 대결에서 의문사마법을 펼치며 용감하게 맞선다. 그리고 마침내 손오공 일행은 이블바이스의 육체가 차원의 문 안에 봉인된 후 영혼만 남아 있으며 아직 완벽히 부활하지 못했다는 중요한 정보를 얻게 되는데‥‥‥.
손오공의 엑스칼리버, 로빈의 신의 활, 루시퍼의 사나운 전사의 창 그리고 고된 수련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영어마법 실력까지 더해져 승부는 예측할 수 없다. 오곡도사님의 구출과 잉글리아의 평화를 양쪽 어깨에 짊어진 영문법원정대의 그 마지막 결말은?

차례
Lesson 1. 로빈과 네오나르의 대결
Lesson 2. 죽음의 계곡으로!
Lesson 3. 사나운 전사의 창, 등장!
Lesson 4. 잉글리아의 3대 보물
Lesson 5. 위험한 거래를 하다!
Lesson 6. 스쿨마운틴으로 가라!
Lesson 7. 이블바이스의 부활
Lesson 8. 엄청난 마력의 공격!
Lesson 9. 폭발한 손오공의 분노
Lesson 10. 모두 제자리를 향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