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실이의 눈

정영웅 | 유페이퍼 | 2013년 10월 1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600원

판매가 600원

도서소개

은실이는 눈이 잘 보이지 않습니다. 그런 은실이를 보면서 마을 사람들은 불쌍하다고 혀를 끌끌 찹니다. 그렇지만 어머니는 끝까지 은실이를 위해서 온 힘을 다합니다. 그런 덕분에 은실이는 이제 두 시간이나 걸리는 길을 혼자서 버스를 타고 학교길을 오갈 수 있다고 어머니에게 데릴러 오지 말라고 까지 하는데...

저자소개

지은이 정영웅은 경상북도 봉화군에서 출생했으며 대구사범학교 본과와 한국방송통신대학을 졸업했습니다. 38여 년간 경상북도와 대구광역시 소재 초등학교에 근무하면서 그 공로로 국민훈장 동백장을 받았습니다. 1987년 『월간문학』지 신인문학상에 동화 [외삼촌과 도깨비]가 당선되어 문단에 나왔으며 그 후 꾸준히 향토색 짙은 우리 동화를 주로 발표하고 있습니다. 저서로는 동화집 『외삼촌과 도깨비』 『구두병원 의사 선생님』 『우리 기쁜 날』 『우리들의 달님』 『하늘이가 들려주는 학마을 이야기』등이 있으며 영남아동문학상(동화부문)과 한국아동문학작가상(동화부문)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현재 한국아동문학회 부회장 한국아동문예연구회 대구지회장 한국문인협회원 펜클럽한국본부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1. 은실이의 눈
2. 돌아온 다운이
3. 고수레 할머니의 몫
[톺아 보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