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은 속도가 아니라 방향이다

수영, 전성민 | 판테온하우스 | 2013년 06월 1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800원

전자책 정가 9,660원

판매가 9,660원

도서소개

삶의 방향이 분명하다면 온 삶이 다 분명해진다! 쉼 없는 분주함 속에 미처 깨닫지 못했던 소중한 것들『삶은 속도가 아니라 방향이다』. 국제변호사 수영과 현재 4년째 아프리카 수단에 머물며 빈민구호와 봉사활동에 전념하고 있는 전성민이 삶의 시행착오를 겪고 있는 모든 독자들을 위해 쉼 없는 분주함 속에 우리가 미처 깨닫지 못했던 것들에 대해 알려준다. 저자는 삶에서 중요한 건 속도가 아니라 방향이라고 이야기하며, 삶의 방향이 분명하면 온 삶이 분명해지지만 삶의 방향이 분명하지 않으면 모든 삶이 불안해지고 문제투성이가 될 수 있다고 조언한다. 선천성 장애를 극복한 ‘구족화가’ 앨리슨 래퍼,《울지마 톤즈》고 이태석 신부, ‘추리소설의 거장’ 시드니 셀던 등의 다양한 사례를 들려준다.

저자소개

저자 : 수영 저자 수영(SOO YOUNG)은 국제변호사. 4살 때 부모를 따라 미국으로 이민을 간 후 안식년을 맞아 2010년에 딱 한 번 한국을 방문했다. 테니스와 수영, 독서를 즐기며, 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 방영하는 다큐멘터리를 즐겨 본다. 특히 사람 냄새가 나는 인물 다큐멘터리를 좋아한다. 그래서일까. 가끔은 아프리카나 아마존 원주민의 소소한 일상을 공유해보고 싶다고 말한다. 원주민은 우리와 달리 자연에 순응하면서 사는데, 문명의 혜택이 없는 곳에서 사는 그들에게 있어 행복이란 뭔지 궁금하기 때문이란다. 테레사 수녀와 배우 오드리 헵번을 존경하며, 은퇴 후 아프리카에서 그들처럼 봉사활동을 하며 살고 싶은 아름다운 꿈을 가지고 있다. 저자 : 전성민 저자 전성민(JEON SUNG MIN)은 외국계 은행에서 10년 동안 직장생활을 하던 중 ‘이게 정말 내가 하고 싶었던 일인가?’란 생각에 대한 답을 찾지 못해 직장을 그만두었다. 그 후 네팔과 인도, 아프리카를 1년여 동안 여행하면서 스스로 답을 찾고자 노력했다. 그러던 중 남은 삶을 가난한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며 살겠다고 결심한 후 신학교에 입학해 3년 동안 공부했다. 현재 4년째 아프리카 수단에 머물며 빈민구호와 봉사활동에 전념하고 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방향만 확실하다면 시간은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는다 1.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 Half-time Messenger 01 _ 발을 내려다 보지 말고 별을 올려다 봐라 2. 무엇이 당신의 가슴을 뛰게 하는가 Half-time Messenger 02 _ 행복의 완성은 나를 채우는 것이 아닌 다른 사람의 마음을 채우는 것이다 3. 힘든가? 그렇다면 제대로 가고 있는 것이다 Half-time Messenger 03 _ ‘또 다른 나’와 만나라 4. 삶은 속도가 아니라 방향이다 Half-time Messenger 04 _ 두려워 마라, 누구나 처음 가는 길이다 5.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지금 이 순간’ Half-time Messenger 05 _ 준비된 자만이 행운을 거머쥘 수 있다 6. 포기하고 싶은 마음을 포기하라 Half-time Messenger 06 _ 사람은 기록한대로 살게 된다 7. 넘어지는 걸 두려워하면 결코 일어설 수 없다 Half-time Messenger 07 _ 오늘이 생의 마지막 날인 것처럼 살아라 8. 남아 있는 삶을 어떻게 채울 것인가 Half-time Messenger 08 _ 당신의 꿈에 스위치를 켜라 9. 꿈의 멘토는 없다, 나 자신이 멘토이다 Half-time Messenger 09 _ 인생에서 너무 늦은 때는 없다 10. 멈추지 마라! 멈추는 순간, 꿈도 인생도 멈추게 된다 Half-time Messenger 10 _ 자신을 사랑할 줄 아는 사람이 되라 11. 왜 나는 남들처럼 성장하지 못하는가 Half-time Messenger 11 _ 스스로 즐겁지 않은데 어떻게 성공할 수 있겠는가 12. 삶과 맞서 싸울 때 기적은 찾아온다 Half-time Messenger 12 _ 내 삶을 누군가에게 맡기지 마라 13. 포기하려거든 차라리 실패하라 Half-time Messenger 13 _ 중요한 것은 속도가 아니라 방향이다 14. 칼끝에 꿈을 세워라 Half-time Messenger 14 _ 처음부터 정해진 것은 아무것도 없다 15. 언제까지 생각만 할 것인가 Half-time Messenger 15 _ 딱 한 가지에만 집중하라 16.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는 삶 Half-time Messenger 16 _ 모든 성공은 꿈으로부터 시작된다 17. 세상을 믿지 말고 자기 자신을 믿어라 Half-time Messenger 17 _ 버리고, 다시 시작하라 18. 욕심 부리지 말고 욕망하라 Half-time Messenger 18 _ 목표에 몰입하라 19. 높아지려면 낮아져야 한다 Half-time Messenger 19 _ 내게 가장 많은 에너지를 불어넣어주는 일을 하라 20. 버리고 떠나기 Half-time Messenger 20 _ 성공한 자신의 모습을 상상하라 에필로그| 천천히, 그러나 멈추지 말고 끝까지 가라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