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명!어린이 명탐정,어휘의 비밀을 밝혀라

서예나, 박인경 | 을파소 | 2013년 08월 14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800원

전자책 정가 7,840원

판매가 7,840원

도서소개

악당 '소리'에 맞서 사건을 해결해 가는 흥미진진한 이야기
요즘 학습 만화는 어린이 독서 시장에서 당당히 한 축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과연 진정 학습과 만화적 흥미를 동시에 갖추고 있는 책은 얼마나 될까요? 아마 학부모라면 이 부분을 벌써 고민하고 계실 것입니다. 하지만 ≪특명 어린이 명탐정, 어휘의 비밀을 밝혀라≫는 이런 부모님들에게 당당히 명함을 내밀 수 있습니다.
≪특명 어린이 명탐정, 어휘의 비밀을 밝혀라≫의 주인공 현이는 어른들도 힘들어하는 상황에서 기지와 재치를 발휘해 차근차근 사건을 해결해 갑니다. 그 중간중간에 사건 해결의 실마리가 등장하는데 첫 실마리에서 맞추면 그만큼 실력이 높다는 것을 뜻합니다. 따라서 아이들에게 집중력과 도전의식까지 더할 수 있어 1석 2조의 효과를 노릴 수 있을 것입니다.
또 악당 '소리'는 정체를 밝히지 않은 채 매회마다 음산한 분위기를 풍기며 등장하여 어린이들의 시선을 잡아 끌고, 호기심을 유발시킵니다. 교묘하게 함정을 파고 현이 일행을 기다리는 악당 소리는 매 사건마다 새롭고도 어려운 문제를 풀게끔 하여 어린이들의 지적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합니다. 그리고 문제 해결 방법도 악당 소리가 내는 문제의 유형에 따라 매번 달라지기 때문에 어린이들은 지루하지 않게 8개의 스토리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다양하고도 재미있는 캐릭터들 또한 어린이들에게 크게 어필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어린이들의 정서를 생각하여 지나치게 자극적이거나 선정적이지도, 폭력적이지도 않은 캐릭터를 선정하였고 이 등장인물들에 코믹한 사건 전개까지 더해져 어린이들 눈높이에 딱 맞을 것입니다.

저자소개

이름 : 서예나약력 : 어린이 도서 작가 사범대 졸업 후, 무학 중학교에 근무했습니다. 학교를 그만두고 출판사로 이직 해 초등학교 한자교과서를 기획 및 개발했고, 그 후로도 한문, 국어 관련 참고서와 문제집을 개발했습니다. 지금은 어린이들이 가장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책을 만들기 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이름 : 박인경약력 : 어린이 도서 작가 대학을 졸업하고 10년 이상 꾸준히 글을 써 왔습니다. 특히 어린이들에게 깊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책을 만들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저서로는 《왕따의 거짓말 일기》, 《우리는 김말이와 떡볶이》, 《착한 일은 내가 다할래!》 등이 있습니다.
※ 그린이소개




이름 : 붓드림약력 : 만화제작 전문팀
김민재. 구자현. 박상민. 최은선 만화를 통해 세상과 사람을 보다 풍요롭고 아름답게 디자인하기 위해 모인 만화 제작 전문팀입니다. 프로 만화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웹툰을 연재하고 있습니다. 또한 어린이 만화잡지의 연재 및 각종 학습만화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1장 - 소리의 등장
2장 - 대기업 회장 집을 노리다.
3장 - 물이 끊긴 마을
4장 - 절벽으로 가는 버스
5장 - 위험천만한 놀이기구
6장 - 끝나지 않은 리조트 사건
7장 - 공포의 기념식
8장 - 추락하는 엘리베이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