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잘하는 Girls의 바른 언어 습관 - 꿈을 향한 자기 계발 다이어리

안 글/루창 그림 | Oh!북스 | 2012년 11월 05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000원

전자책 정가 6,300원

판매가 6,300원

도서소개

말하는 이와 듣는 사람과의 관계, 시간과 장소에 맞춰 적절한 언어를 사용하고 있나요? 자신의 목적(의도)와 상황에 적절한 언어를 사용하는 능력은 대단히 중요합니다. 우리는 언제 어디서나 다른 사람과 함께 어울려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책은 언제 어디서나 누구에게든 ‘나’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말 잘하는 Girls’이 되고 싶은 소녀들의 이야기입니다.

긍정적으로 말하면 즐겁게 대화할 수 있을까? 이해하기 쉽게 내 말을 전할 수는 없을까? 공감하고 관심을 표현하면 진정한 마음을 알 수 있을까?내 말만 하지 말고 상대방의 이야기를 들어주면 어떨까? 말하기와 듣기, 즉 의사소통을 위한 바른 언어 습관을 기르는 방법과 소녀들이 이를 어떻게 발달 시킬 수 있는지에 대한 과정을 순정 만화 형식으로 구성했습니다. 또한 언어 능력을 개발하면 어떤 직업을 가질 수 있는지 가이드 해 드립니다.

저자소개

저자 : 안
책읽기를 좋아하고, 잠들기 전엔 먼저 상상의 나라로 여행가기를 좋아해요.
지금까지 참여한 작품으로『은반 위의 피겨여왕』, 『프린세스 체인지』, 『매직스킨』, 『퀸 & 프린세스』, 『 바른 언어습관』, 『자기 관리비법』 등이 있어요.

목차소개

1화 특별 능력반 1호
교생 선생님 다이어리
말하기와 듣기 습관

2화 말을 그렇게 밖에 못하니?
준희의 다이어리
배려하며 말하기

3화 으아, 너무 어려워!
아리의 다이어리
논리적으로 말하기

4화 마음으로 들어 봐!
유나의 다이어리
공감하며 듣기

5화 복병은 너야!
서연이의 다이어리
논리적으로 듣기

6화 계림 연극반 출범!
교장 선생님 다이어리

나의 의사소통 능력 점검표
말 잘하는 Girls의 위한 직업 가이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