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의 끝 1

민소 | 라떼북 | 2013년 07월 3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사랑은 해 본 적 있어요?” “응.” “그럼 여자랑 잠은? 자보긴 했어요?” 어? 어, 뭐라고? 당황스러웠다. 아무렇지도 않게 내뱉는 것이, 자연스럽게 말을 하는 것이, 지금 당황하는 내가 오히려 더 이상하게 느껴질 정도였다. 나는 아무 말도 할 수가 없었다. 이 여자, 말문을 막히게 하는 것도 재주라면 재주였다. 항상 외로움이 가득한 일상이었는데, 그녀와의 ‘하룻밤’이 그의 인생을 바꿔놓았다! 유명한 아이돌 그룹 ‘투에프’의 리더 ‘진제하’. 전 세계를 흔들었던 그룹 ‘투에프’가 해체하자, 이렇다 할 활동 없이 먹구름 가득한 일상을 보내는 제하는 우울한 마음을 달래기 위해 한적한 달동네를 찾는다. 홀로 지친 마음을 추스르던 제하에게, 갑자기 따뜻한 캔 커피 하나를 내미는 여자, ‘공지안’. 평범한 듯 웃는 얼굴이 예쁜 이 여자는 제하가 누구인지 조차 모른단다. 다른 이들과 다르게 자신을 편하게 대하는 지안에게, 재하는 마치 물이 쏟아지듯이 순식간에 빠져들고 만다. 따뜻한 커피처럼, 서로의 온기를 나눈 두 사람. 날이 밝자, 지안은 제하에게 자신의 정체를 밝히는데. 시간의 끝 / 민소 / 로맨스 / 전3권 완결

저자소개

민소 저 좋자고 무작정 쓰기 시작한 글이 결국 여기까지 오게 됐네요. 무척이나 기쁘고 설레이는 마음이 가득하지만, 한편으로는 많이 부족한 실력에 조금 얼떨떨하기도 합니다. 아직 어린 만큼 앞으로 더욱 풍부한 경험과 탄탄한 실력을 쌓아 더 좋은 글로 찾아 뵙고 싶어요. 독자들의 마음에 기억 될 수 있는 그런 여운이 가득한 글을 쓰는 것이 제 꿈인 만큼 늘 긴장하며 한 가지라도 놓치지 않고 메모하고 지냅니다. 누군가가 제 글을 읽고 함께 기뻐하고, 슬퍼하고, 공감한다는 것이 항상 저를 글에서 손을 떼지 못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그저 지금 이걸 읽고 있는 여러분이 마지막엔 어떤 마음으로 책을 덮든 읽어내려갈 때부터는 글에 푹 빠지셔서 주인공과 함께 글 속에서 지내다 오셨으면 좋겠네요. 부족한 제 글에 따뜻한 관심을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1장 ‘분침’의 시간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