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 쏟아 나는 샘물(1)

주은총 | 담장너머 | 2013년 08월 1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부활절 계란을 주고받는 풍습은 유럽에서 십자군전쟁이 일어났을 때 시작 되었다고 한다. 로자린드 부인은 남편이 전쟁에 나간 뒤 나쁜 사람들에 의해 재산을 빼앗기고 산동네에서 살게 되었으나 동네 사람들의 친절로 생활했다. 부인은 이 친절에 보답하려고 부활절을 즈음해 예쁘게 색칠한 계란을 나누어 주었다. 그리고 계란에다 로자린드 집의 가훈인 `하나님의 사랑을 믿자 라는 말을 써 넣었다. 이 계란을 받아든 한 소년이 병든 군인을 보고 잘 간호해 준 다음 계란을 주었는데 이 군인은 그 계란을 보고 깜짝 놀랐다. 계란에 씌어 있는 글이 바로 그 군인의 가훈이었고 그 군인이 바로 로자린드였던 것이다. 이렇게 해서 군인은 수소문 끝에 자신의 부인과 함께 만났다. 그 이후로 이 아름다운 이야기가 퍼져 부활절 주일에 색계란이 선물로 나눠지게 되었다. 부활절 계란 그림의 유래중의 한 대목이다. 이 책은 정말 영혼이 살아나는 것을 느끼게 하는 이야기와 더불어 성경과 교훈이 들어있다! 내 영혼이 하나님을 간절하게 사모하게 책! 정말 재밋다. 영혼이 시원하다. 통쾌하다. 오늘 하늘문이 열리기를 원하는 당신에게 이 책을 강추합니다!!!

저자소개

주은총목사는 경희대학교에서 법학석사를 마친 후 한세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하였다. 그녀는 또한 여성으로는 드물게 맨 몸으로 전주 꿈이 있는 교회를 개척하여 도전과 모험의 길을 걷고 있다. 그녀의 이야기는 CBS 새롭게 하소서 에 방송이 되었으며 저서로는 아 행복한 사람아 (쿰란) 딸아 너의 결혼은 지금 행복하니? (쿰란) 주의 영광을 보리라-여관방 203호에 세워진 교회 (누가출판사)등이 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1일-경건의 연습
2일-성령의 새술
3일-예수님의 침묵
4일- 부활의 격려
5일-기쁨
6일-여호와를 앙망하는 자의 복
7일-축복에 익숙해지는 병
8일- 믿음의 기도
9일-엘리멜렉의 선택
10일-충성된 사람
11일- 엘리야의 믿음
12일-꿈이 있는 사람
13일-절망중 기도와 찬양
14일- 엘리야의 제단
15일-히스기야의 신실함
꿈이 있는 교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