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존 번연의 넘치는 은혜

존 번연 | 말씀보존학회 | 2013년 08월 1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위대한 설교자 존 번연! 하나님의 바른 말씀을 선포했다는 이유로 감옥에 12년간 투옥된 설교자. 이 책은 감옥에 투옥된 기간 존 번연이 집필한 책으로서 베스트 셀러 천로역정 과 더불어 존 번연의 위대한 저작으로 불린다. 하나님께서 존 번연에게 부어주신 넘치는 은혜를 함께 누리기를 바랍니다.

저자소개

존 번연은 청교도시대의 가장 위대한 설교자들중의 한분이며 우리에게는 천로역정 이라는 책으로 잘 알려져 있다. 번연의 시대가 올리버 크롬웰의 청교도 혁명과 왕정복고라는 격변기였던 것과 마찬가지로 번연 자신도 상당한 영적 전쟁을 겪으며 살았다. 어릴 적 방탕아였던 그는 회심한 다음에도 사탄이 주는 수없는 시험으로 갈등을 겪었고 모든 시험을 물리친 다음에는 설교자로 이름을 떨치게 되었는데 그는 비국교도 즉 영국 성공회의 목사가 아니었던 관계로 허락받지 않은 거리설교자라는 이유로 12년 동안이나 수감생활을 하게 된다. 하지만 그의 작품 천로역정 에서 그려내는 "불굴"의 모습 그대로 그는 그리스도를 위해서 어떤 타협도 하지 않고 누구에게도 굴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죽을 때까지 천성을 향해 가는 순례자의 모습을 드러내었다. 번연은 죄인들의 우두머리에게 내린 넘치는 은혜 와 천로역정 외에도 말년에 거룩한 전쟁 바리새인과 세리 등 여러 책들을 저술했다.

목차소개

겉표지
속표지
존 번연에 대하여
제1장 나의 어린 시절
제2장 신앙에 대해 눈뜨고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