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T.(제7회디지털작가상 수상작)

이선구 | 낙산재 | 2013년 08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제 7회 대한민국디지털작가상 수상작] 가끔씩 눈이 반짝할 때 당신은 열망의 나라 ‘J’에 초대를 받는다. O.S.T. 는 세상에서 가장 짧은 3초 동안의 로맨스를 그린 소설이다. 그깟 3초 동안 무슨 놈의 사랑 놀음이냐 하겠지만 사람이 이성을 판단하는데 3초밖에 걸리지 않는다는 과학적 사실에서 작가는 모티프를 얻었다. 생일을 맞은 한 남자가 우연찮게 톱 여배우를 만나고 함께 열망의 나라 ‘J’에 초대 받는다. 소설의 주제는 찰나적인 충동의 서사성이다. 충동은 눈길 한 번에 해당될 3초 동안 욕망으로 얽힌 온갖 스토리를 길게 엮어가지만 시선을 떼는 순간 까맣게 망각되고 만다. 작가는 사람이 일탈의 충동을 느끼는 무의식적인 짧은 순간을 열망의 나라 ‘J’의 초대라고 생각했다. ‘J’는 심리학 용어 ‘자마이스 뷰(Jamais Vu 미시감)’의 이니셜이다.

저자소개

이선구 전주 출생. 대학 시절에 단편 ‘동역자’로 성의문화상(소설부문)을 수상한 필운을 이어 계간문예소설문학상 아시아황금사자문학상 하이네문학상을 수상했다. 한국문인협회 한국소설가협회 국제PEN클럽 회원이며 출간한 장편소설로[시의 갈레누스] [베네치아코덱스] [왕롱의 잔] [사자춤](전3권) 소설집으로는『유리병 속의 코끼리』가 있다. 블로그 blog.daum.net/leesunkoo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작가의 말
A. 미녀와 야수
B. 핸드백 속의 자화상
C. 쉴레의 풍경화가 걸린 방
D. 퀴즈 그리고 블랙잭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