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인간

H.G.웰즈 | 이북코리아 | 2010년 07월 2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세계의 주니어용 명작을 소개하고 있는 월드북스 시리즈는 논술용 필독 명작은 물론 다양한 명작을 발굴하여 전자책으로 출간하고 있습니다. <투명인간>은 웰즈가 쓴 대표적인 명작입니다.
"이 도둑놈, 꼼짝 말아라!"
하고 소리를 지르면서 문을 박차고 서재로 들어섰습니다.
"앗! 어떻게 된 거지?"
분명히 방금까지도 방 안에서 도둑이 하는 소리를 듣고, 돈 만지는 소리도 들렸는데, 어찌된 일인지 방은 텅 비어 있고, 도둑은 그림자도 안 보였습니다.
사방을 둘러보았으나, 창문도 닫힌 채 그대로 있고, 책상 위에서 타고 있는 촛불만 흔들리고 있을 뿐, 사람이라고는 없었습니다.
목사 부부는 무언가 홀린 듯한 표정으로 서로 얼굴만 마주 보았습니다.
"분명히 도둑이 있었어요."
부인이 말했습니다.
"그래 맞아. 촛불이 저절로 켜질 리도 없고, 조금 전까지 틀림없이 누군가가 이 방에 있었어."
"창문으로 순식간에 나갈 수도 없는데 이게 어찌된 일이죠? 혹시 유령이 아닐까요?"
부인은 알 수 없는 상황에 두려워 몸을 떨고 있었습니다.
"이것 봐! 돈이 없어졌어."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방안을 샅샅이 뒤져 보았지만,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 때입니다.
"에취!"
복도 쪽에서 요란스런 재채기 소리가 들려 왔습니다.
-본문 중에서-

저자소개

문명 비평가이자 공상과학 소설의 창시자라 불리는 저자는 1866년 영국의 가난한 잡화상 가정에서 태어났다. 가게 점원, 치과의사 보조 등 어려서 부터 어려운 환경으로 인해 여러 가지 일을 하면서 자라난 저자는 18세가 되어서야 런던대학 생물학과를 진학해서 공부했다. 대학 졸업 후 과학 교사로 취직한 다음부터 작가의 길에 들어섰다. 어려서부터 책읽기를 좋아한데다가 과학 교사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1895년 첫 소설「타임머신」을 내놓자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이어서「모로 박사의 섬」(1896),「투명 인간」(1897),「우주전쟁」(1898)을 발표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