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견우와 직녀 이야기

최창현 | e퍼플 | 2024년 02월 2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이 번역서는 The Project Gutenberg eBook of Korean Tales by H. N. ALLEN을 부분 번역한 것임
기존에 사람들이 알던 견우와 직녀의 내용과는 전혀 다른 내용이다. 과거에 장원급제해 어사가 된유타정의 아들 유팡누와 견우와 직녀의 만남을 장난삼아 방해해 인간 세계에 가뭄을 일으킨 죄로 땅으로 추방된 조씨 부인의 딸 조운하가 어렸을때 우연히 길에서 만나 부채를 통해 사랑의 언약을 하고 헤어져 살다 장군이 된 여장군 조운하가 초인적 힘을 얻어 반란군에 포로로 잡힌 낭군을 구하는 등 우여곡절 끝에 서로 만난다는 내용이다.
견우와 직녀는 태양 주의를 도는 별이었다. 둘은 서로 너무나 사랑해서 황제의 허락을 받아 결혼했다. 그 결혼은 가장 행복한 결합이었고, 기쁨의 정점에 도달헤 오직 서로를 위해서만 살았고 서로의 만남만을 추구했다. 계속 서로 껴안는 신혼의 달콤한 기간이 남은 여생동안 계속될 수 있은 듯 했지만, 이는 그들의 직무 완수를 부적합하게 만들어 그들의 주인은 그들에게 벌을 내리기로 결심했다. 그리하여 주인은 그들 중 하나는 하늘의 동쪽 끝으로 또 다른 하나는 하늘의 평원(은하수)을 가르는 큰 강의 반대쪽으로 추방해 버렸다.

저자소개

한림대 객원교수
뉴욕주립대 행정학 및 정책학 박사
파고다외국어 학원 토익 초빙강사
저서 및 역서 40여권

목차소개

없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