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문화 여행_미국

앨런 비치, 지나 티그 | 시그마북스 | 2024년 03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9,100원

판매가 9,100원

도서소개

미국의 풍습, 역사, 문화, 생활, 삶
이 책은 『세계 문화 여행』 시리즈의 미국 편으로 미국의 풍습, 역사, 문화, 생활, 삶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루고 있다. 사업차 미국을 방문하든 단순한 여행이든, 미국에서 더욱 풍성하고 기억에 남는 시간을 보내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책에는 미국 현지 풍습과 전통, 역사와 종교와 정치, 미국인의 가정과 직장과 여가, 의식주, 의사소통 등에 대한 내용이 담겨 있다.

거대한 대륙에 널리 퍼진 이민자들의 나라, 미국
오늘날 세계 제일의 초강대국이자 경제 대국이며, 여러모로 가장 영향력 있는 국가인 미국에 대해 알고 싶지 않은 사람이 있을까? 전 세계가 미국 문화의 많은 부분을 열광하며 받아들인다. 그러나 화려한 대중문화의 이면에는 겉모습과 대비되는, 모순으로 가득 찬 다양하고 복잡한 사회가 존재한다.
미국은 비행기를 발명하고, 인터넷 시대를 개척하고, 최초로 인간을 달에 착륙시켰으며, 이제는 화성 탐사 분야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즉, 미국은 진취적인 사람들의 나라이다. 또한 교회와 봉사활동에 헌신하는 영적이고 자비로운 사람들의 나라이기도 하다.
미국의 방대한 영토와 그 속에 존재하는 다양성은 엄청날 정도이다. 6개나 되는 시간대에 걸쳐있는 이 거대한 나라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까? 미국인은 너그러운 태도와 열린 마음으로 방문객들을 환영한다. 다만 미국인들은 미국이 세계 최고의 국가라는 흔들림 없는 신념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세계를 이끄는 미국의 리더십은 하늘로부터 부여받은 것이라고 확신한다.

저자소개

앨런 비치 영국 옥스퍼드대학교에서 심리학 석사 학위를 취득한 후 고향인 런던을 떠나 뉴욕에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경력을 쌓았다. 세계적으로 가장 규모가 큰 은행을 비롯해 유수의 인적 자원 관리 및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회사에서 일했으며, 독립 컨설턴트로 활동하기도 했다. 미국과 영국의 이중 국적 소유자로, 인기 미스터리 시리즈 『올리버 스위틴』의 저자이기도 하다.
지나 티그 작가이자 이문화 경영, 해외 이주, 글로벌 경력 개발 분야의 트레이너이다. 영국 출신으로 프랑스, 스페인, 브라질, 미국, 호주 등 여러 나라에서 일했다. 뉴욕에서 16년간 거주하는 동안 컬럼비아대학교에서 조직심리학 석사 및 상담심리학의 교육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다문화 컨설팅 분야에서 성공적으로 경력을 쌓았으며, 해외 이주자의 적응 및 경력 관리에 관한 글을 다수 썼다.

목차소개

미국 전도
들어가며
기본정보

01 영토와 국민
02 가치관과 사고방식
03 풍습과 전통
04 친구 사귀기
05 일상생활
06 여가 생활
07 여행 이모저모
08 비즈니스 현황
09 의사소통

유용한 앱
참고문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