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해도 뭐 어때?

한해숙 | 키즈프렌즈 | 2024년 03월 1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1,500원

전자책 정가 8,000원

판매가 8,000원

도서소개

같이쑥쑥 가치학교 다섯 번째 이야기 《실수해도 뭐 어때?》는 실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 하는지를 재미있는 동화로 알려 준다. 실수할까 봐 움츠러들어 있을 때 주변 사람들의 배려로 자신감을 얻고, 자존감을 높여 서로를 이해하게 되고, 다른 사람을 배려하다 보면 같은 실수를 되풀이하지 않게 된다는 이야기이다.

스스로를 소중히 대하며 품위를 지키려고 하는 마음인 자존감, 도와주거나 보살펴 주려는 마음인 배려는 사람들과 어울려 살아가는 데 중요한 가치다. 건강한 자존감은 새로운 도전에 맞서고, 사회적 상호작용에서 긍정적인 경험을 하는 데 꼭 필요하다. 장기적으로는 건강한 어른으로 성장하는 기반이 된다. 또한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면 다른 이들의 감정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사람이 될 수 있다. 자존감을 높이고 배려심을 키우면 실수할까 봐 걱정을 하는 어린이도, 잦은 실수로 다른 사람에게 폐를 끼치는 어린이도 실수를 줄일 수 있다.

저자소개

한해숙 (지은이)
2013년, 월간 《어린이 동산》 ‘중편 동화 공모’에 당선되어 동화 작가가 되었습니다. 지은 책으로 《설탕이네 반려가족》, 《안녕, 병아리》, 《마리아 메리안》, 《강아지도 마음이 있나요?》, 《이해력이 쑥쑥 교과서 맞춤법 띄어쓰기 100》, 《콩쥐 팥쥐》 등이 있고, 그림책 《콩 한 알과 송아지》는 초등학교 1학년 국어 교과서에 실렸습니다.

박영 (그림)
대학에서 디자인을 공부한 뒤 출판 일러스트에 관심을 갖고 다양한 그림 작업을 해 오다 어린이책 그림 그리는 일에 흠뻑 빠져 있습니다. 언젠가 멋진 그림책을 지어 내려고 재미있는 이야기와 그림을 차곡차곡 모으고 있습니다. 《쫀쫀 공주의 짜사공》, 《아무도 모르는 인어왕자 이야기》, 《툭툭, 나쁜 손》, 《행운 없는 럭키 박스》, 《암행어사의 비밀 수첩》, 《동생 용돈 뺏기 작전》 등 많은 어린이 책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목차소개

방귀 합창단
공포의 합창 대회
참견쟁이와 똥싸개
수상한 크레파스
실수를 덮을 기발한 방법
내 마음속 대상

아홉 살의 캠핑 소동
캠핑장으로 출발!
동식물 박사 동현이
미미가 사라졌다!
덜렁이 박해준
실수는 이제 그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