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이 살랑살랑

서진영 | 다그림책 | 2024년 03월 08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4,000원

전자책 정가 9,800원

판매가 9,800원

도서소개

나른한 오후, 빨간 리본과 함께 우당탕탕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고양이의 모습을 사랑스럽게 담은 그림책. 작가 서진영은 지금은 지긋하게 나이가 든 반려묘의 어린 시절을 떠올리며 이 작품을 만들었다. 덕분에 빨간 리본을 향해 이리저리 뛰어오르는 고양이의 모습에는 생동감이 넘친다. _x000D_
한편 이 작품에는 고양이가 리본 놀이를 즐기는 현실의 모습들은 물론, 사람들의 눈에는 보이지 않는 ‘고양이의 판타지 장면’들이 담겨 있다. 빨간 리본이 변주된 다양한 상황들을 통해 ‘고양이도 모르는 고양이 마음’을 짐작하게 한다.

저자소개

서진영
음악과 고양이와 그림책을 좋아합니다.
오래 전 저의 어린 고양이 요츠바는 살랑거리는 빨간 리본을 잡으려고 높이, 높이 뛰어 올랐습니다. 지금은 곧잘 사냥에 실패하는 뚱냥이 할아버지가 되었지만요.
좋아하는 것에 온전히 몰입하다 보면 그것과 하나가 되는 경험을 합니다. 저는 종종 그림을 그릴 때, 음악을 들을 때, 종종 그런 순간을 만나곤 합니다.
쓰고 그린 첫 번째 그림책 《리본이 살랑살랑》은 세상 모든 고양이들과 인간들의 즐거운 몰입을 응원하며 만들었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