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 BTS

김승현 | RHK | 2024년 02월 23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800원

전자책 정가 8,960원

판매가 8,960원

도서소개

아이들의 미래 설계를 위한 직업 탐구 학습만화
꿈을 향한 열쇠를 찾아주는 <아이엠> 시리즈
대한민국 최고의 보이 그룹, BTS

요즘 우리 아이들은 자신의 주관에 대해서도 더 확고하고, 진로 선택의 시기도 좀 더 빠르게 다가옵니다. 우리 아이들이 직업을 선택할 때 자신이 무엇을 좋아하고 어떤 일을 하고 싶은지 곰곰이 생각하지만, 평생을 걸쳐 임하게 되는 직업이라는 것을 선택하기란 너무나 어렵죠. 물론 진로 탐색을 위한 검사나 교육을 통해서도 알아볼 수 있지만, 좀 더 친근하고 편안하게 직업을 탐구할 수 있는 방법을 <아이엠> 시리즈에 담았습니다.
<아이엠> 시리즈에서는 각 도서별로 선정된 인물에 대한 일대기를 재미있는 만화 형식으로 보여주고, 풍성한 학습 콘텐츠로 아이들이 그 직업에 대해 보다 잘 이해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특히 그 직업을 갖고자 하는 아이들에게 꿈을 이루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실질적인 방법을 제시해줍니다. 우리 아이들이 자신의 직업을 선택함에 있어서 나침반이 되어줄 것입니다.
시리즈의 두 번째 책인 편에서는 세계를 흔든 기록의 아이콘, 7인조 보이 그룹 BTS의 어린 시절부터 글로벌 아티스트로 성공하기까지의 과정과 그들의 멈추지 않는 열정과 도전 정신 등을 만화로 재미있게 담고 있습니다. 그리고 각 장이 끝날 때마다 학습 콘텐츠를 담아 아티스트라는 직업을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학습 내용과 관련된 재미있는 게임과 퀴즈도 수록되어 있어 자신이 얼마나 그 직업을 잘 이해하고 있는지 테스트해볼 수도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아이엠> 시리즈로 아이들 모두가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한 열쇠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저자소개

글 김승현
TV 다큐멘터리 연출자에서 출판편집자로 변신해 10여 년간 내공을 쌓았습니다. 학습만화 시리즈의 편집·기획자로 오랜 기간 활약했으며 지금은 작가로서 어린이들에게 더 유익하고 재미있는 볼거리, 읽을거리를 만들기 위해 동분서주하고 있습니다. 최근 작품으로는 <카카오프렌즈 과학탐정단-로봇>이 있습니다.

역자소개

그림 최우빈
1997년에 만화를 그리기 시작해, 2001년부터 본격적으로 어린이 학습 만화를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빈 스튜디오를 이끌고 있으며, 좀 더 다양하고 재미있는 어린이 만화를 그리려고 애쓰고 있습니다. 그린 책으로<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메이플스토리 영어소환마법서>, <어벤져스>, <도티&잠뜰>, <그리스 로마 신화>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추천의 말
들어가기 전에

1장. 일곱 개의 원석
[지식 쏙쏙 ★첫 번째★] 힙합이 무엇인지 알아보아요┃거친 음악, 혹은 허세의 음악?

2장. 7인의 연습생
[지식 쏙쏙 ★두 번째★] 우리나라 그룹 가수의 역사

3장. 피, 땀, 그리고 눈물
[지식 쏙쏙 ★세 번째★] 앨범에 모티브가 된 책들

4장. BTS Invasion
[지식 쏙쏙 ★네 번째★] 빌보드 차트에 도전하는 가수들

5장. 슈퍼스타의 비결
[지식 쏙쏙 ★다섯 번째★] 팬덤 문화, 그것이 알고 싶다!

6장. Mic Drop
[지식 쏙쏙 ★여섯 번째★] 국제 연합 총회에 대해 알아보아요┃BTS의 국제 연합 총회 연설문

나오기 전에
어린이의 꿈 설계를 위한 미래 직업 탐구 생활
미래 직업 탐구 생활 퀴즈 정답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