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섹스를 오래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에밀리 모스 | 아보카도 | 2024년 03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25,000원

전자책 정가 17,500원

판매가 17,500원

도서소개

미국 1위 팟캐스트 〈에밀리와 섹스를〉의 진행자 에밀리 모스 박사가 알려주는
내 안의 쾌락 도둑을 쫓아내고, 즐거운 섹스와 관계를 새롭게 설계하는 법!

서른다섯. 이제 예전처럼 섹스를 즐기기는 어려우리라고 흔히들 생각하는 나이. 에밀리도 그렇게 생각했다. 연인과 또 한번 헤어진 뒤 반복되는 이 사태가 지긋지긋했고, 내 문제가 뭘까 고민했다. 그러면서도 궁금한 게 있었다. ‘현실에서도 영화처럼 멋진 섹스를 계속 즐길 수는 없을까? 오래된 관계에서도 뜨거운 섹스가 가능한 조건은 무엇일까?’ 에밀리는 가장 친한 친구와 난생처음으로 진솔한 ‘섹스 인터뷰’를 해보았다. 즐거웠던 성적 경험에 대해 묻고 답했던 그 일은 어느새 그룹 토론으로, 팟캐스트로 발전했고 에밀리 모스는 ‘질문하는 이’에서 ‘답하는 이’가 되기 위해 박사학위를 받았다. 그리고 물론, 에밀리는 멋지고 뜨거운 섹스도 할 수 있게 되었다.

《당신이 섹스를 오래 즐겼으면 좋겠습니다》는 섹스와 관계에 대한 의문을 시작으로 미국 1위 팟캐스트 진행자이자 성을 연구하는 박사가 된 에밀리 모스가 ‘내가 무언가 잘못하고 있는 건 아닐까’ 의심하고 걱정하는 이들에게 건네는 상냥한 가이드북이다. 에밀리 모스 박사는 수많은 이들을 상담한 경험을 토대로, 사람들이 가장 궁금해하고 또 자세히 전하고 싶었던 내용들을 담아 이 책을 썼다. 독자들은 이 책을 통해 성경험에 대한 자신의 감수성을 점검하고, 쾌락을 훔쳐가는 내면의 감정 도둑들을 물리치며, 새로운 성경험의 세계로 한 발 한 발 내디딜 수 있다.

저자소개

저 : 에밀리 모스 (Emily Morse)
섹슈얼리티 분야의 박사이다. 20년 가까이 진행해온 빛나는 수상 경력을 가진 섹슈얼리티 팟캐스트 <에밀리와 섹스를Sex with Emily>의 진행자이자, 성과 의사소통에 관한 마스터클래스 강사이다. NBC <투데이 쇼>, TBS <코난 쇼>, CBS <엔터테인먼트 투나이트> 등에 출연했고, 《글래머》 《코스모폴리탄》 <버슬> 등에 기고했다.

서른다섯, 남들이 이제 ‘예전 같은’ 섹스를 즐기기는 힘들다고 여기던 나이. 그때 에밀리 모스는 자신이 성에 대해 아는 것이 없고 성적으로 구속하는 문화 속에서 살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그 뒤로 에밀리는 파트너에게 의존하는 대신 무엇이 자신을 흥분시키는지를 탐구하고 설명하는 데 전념했다. 친구들과 성에 관한 솔직한 대화를 나누기 시작했고, 이것이 팟캐스트 <에밀리와 섹스를>의 토대가 되었다. 에밀리는 수많은 청취자들에게 해방의 여정에 동참하도록 영감을 주었으며, 더욱 전문적인 지식을 쌓기 위해 인간의 성을 연구하는 박사과정을 밟았다.“

우리 모두에게 성과 쾌락에 대한 재교육이 필요하다”고 말하는 에밀리 모스 박사는 섹스 IQ라는 개념을 이용해, 우리 스스로 성과 쾌락을 즐길 방법을 제시한다. 그중에서도 저자는 성적 경험과 즐거움을 개선하고 연인, 배우자 등 파트너와의 소중한 관계를 유지해나갈 비결로 대화를 꼽는다. 수천 명과의 상담 경험과 개인적 탐구 결과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독자들과 제약 없이 만나기 위해 이 책 《당신이 섹스를 오래 즐겼으면 좋겠습니다》를 썼다.

인스타그램 ┃ @sexwithemily

역자소개

역 : 박민정
서울대학교 인문대학을 졸업하고 국제대학원을 수료했다. 책과 함께하는 삶을 살고 싶어 번역가가 되었다. 현재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목차소개

들어가며 │ 쾌락 추구도 생산적 활동이다

1장 섹스 IQ를 높여라
2장 쾌락 도둑을 물리쳐라
3장 혼자 해보자
4장 좋은 대화는 훌륭한 윤활제
5장 멀티 오르가슴
6장 저 아래에서
7장 체위를 새롭게
8장 뒤로 돌아, 준비, 시작
9장 모험을 떠나자
10장 관계를 맺는 또 다른 방식

마치며 │ 스스로 쾌락을 누려라
참고 자료
참고문헌
감사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