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빨리 배우는 시사 퀴즈

30cmbook | 이페이지 | 2024년 02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500원

판매가 2,500원

도서소개

넓고 얕은 지식을 풍부하게! 다양한 주제의 상식 퀴즈

이 책은 여러 가지 주제에 걸쳐 다양한 지식을 탐험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특별한 여행을 제안합니다. "넓고 얕은"이라는 표현은 흔히 부정적으로 사용되곤 하지만, 이 책에서는 여러분이 깊게 파고들지 않더라도 다양한 분야에서 유용한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이 책은 크게 시사 및 정치 용어, 사자성어, 주식 용어, 역사 용어 등을 주제로 우리 일상에서 자주 마주치지만, 깊게 이해하기 어려운 분야들입니다. 하지만, 이 책을 통해 당신은 이 분야들에 대한 이해를 조금 더 넓히고, 상식적인 지식을 얻게 될 것입니다.

이 책은 여러분의 호기심을 충족시키고, 다양한 분야에 대한 지식을 확장시킬 수 있는 도구로 사용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 퀴즈를 통해 즐거움과 동시에 지식을 습득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라며, 퀴즈를 즐기며 다양한 지식을 만나보세요!

저자소개

다양한 경제, 재테크, 역사, 심리 등 교양 지식 컨텐츠를 만듭니다. 다양한 컨텐츠를 학습하고 새로운 지식을 익히는 즐거움을 찾아드리는 학습법을 연구하여 새로운 컨텐츠에 적용하는 일을 합니다. 새로운 경제, 재테크 지식을 익히면 세상을 보는 넓은 시야가 생깁니다. 독자의 시간과 노력을 아껴 그런 세상을 접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목차소개

시사상식 퀴즈 1일
시사상식 퀴즈 2일
시사상식 퀴즈 3일
시사상식 퀴즈 4일
시사상식 퀴즈 5일
시사상식 퀴즈 6일
시사상식 퀴즈 7일
시사상식 퀴즈 8일
시사상식 퀴즈 9일
시사상식 퀴즈 10일

시사상식 퀴즈 11일
시사상식 퀴즈 12일
시사상식 퀴즈 13일
시사상식 퀴즈 14일
시사상식 퀴즈 15일
시사상식 퀴즈 16일
시사상식 퀴즈 17일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