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주식 투자

손유신 | e퍼플 | 2024년 02월 08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100원

판매가 8,100원

도서소개

워런 버핏이 보유한 자산의 99%는 그가 50세가 된 이후에 모은 것이다. 억만장자 타이틀을 가졌을 무렵 그의 나이는 56세였다. 투자하기에 늦은 나이는 없다. 다만, 남다른 노력없이 무턱대고 투자하면 대부분의 투자금은 증발한다.

주식투자는 항상 걱정되고, 우울하다는 전문 투자자들을 오랫동안 많이 보아왔다.
그 원인과 배경은 다양하지만 몇 가지 이유를 들자면...

첫째, 거의 모든 투자자들이 대중 미디어와 시장가격의 오르내림에 끌려 다닌다.
둘째, 기업 재무, 가격의 저평가 및 고평가, 대추세 분석에 관한 금융지식이 부족하다.
셋째, 주식시장의 핵심 원리와 메커니즘을 크게 오해하고 있다.
넷째, 주식시장의 등락을 결정하는 양자(퀀텀) 에너지에 대한 과학적인 인식이 전혀 없다.

주식시장의 분위기가 어떻든 여러분의 투자 행위가 전반적으로 편안하고 즐거우면 투자를 잘하고 있는 것이고,
시시각각 공포스럽고 걱정되면 투기를 하고 있는 것이다.

내가 처음 주식투자를 시작했을 때 증권계좌 수는 300만 개를 넘지 못했다. 현재는 5배가 늘어 1,500만 개다.
투자자보다 투기자가 많이 유입되는 이 때 '금융 인식의 대전환'이 필요하다.

'퀀텀 주식 투자' 시리즈는 금융 시장에 바이러스처럼 퍼져있는 엄청난 오해와 착각을 바로잡고,
행복하고 현명한 투자에 다가서기 위한 구체적인 금융지식을 전달한다는 오직 하나의 목적으로 연재될 것이다.

이 책은 흥미로운 여행을 떠나는 주식투자 모험가들에게 나침반과 지도, 여행 동반자가 될 것이다.
개인 투자자들이 겪어야만 하는 수많은 시행착오를 줄여나갈 수 있는 체계적인 투자 노하우는
실전 투자에 바로 적용할 수 있으며 금융 통찰력을 키우는데 도움드릴 수 있을 것이다.

저자소개

저자: 손유신 孫維信

연세대학에서 문학·언어학 및 국제 법·정치·경제학을 공부하였다.
미국 W주립대학에서 경영을 공부하며 금융에 많은 관심을 갖게 된다.

150년 역사의 미국계 금융기업에 입사하여 금융 전산 시스템, 국제 금융 회의, 재무 기획, 신사업 총괄 업무를 담당했다. 10년간 미국, 영국, 일본, 네덜란드, 프랑스, 홍콩, 중국, 싱가폴 등 해외 금융 산업을 현지 체험하며 주식시장에 큰 흥미와 재능을 발견하게 된다.

본격적으로 주식투자를 시작한 2011년 이후 연평균 35%의 수익률을 달성했다. 단 1 종목도 손실 거래하지 않은 보기드문 기록을 가지고 있다. 현재는 전문 트레이더로 활동, 한국에서 가장 행복하고 자유로운 삶을 살고 있다.

가끔 개인 투자자들의 금융 투자 교육도 돕고 있으며, 강의료는 어려운 분들을 위한 무료 도시락 지원 사업에 기부하고 있다.

이메일 mercury366@naver.com

목차소개

책을 시작하며
1장. 퀀텀 투자 기술과 금융기학
2장. 인간은 합리적인가
3장. 삼성전자, 현대차 증권분석
4장. 이런 주식 절대 사지마라
5장. 투자에 실패하는 5가지 착각
6장. 투자에 실패하는 5가지 심리
7장. 공매도 피해 의식
8장. 복리, 72법칙의 오류
9장. 위험 관리! FAANG과 매그니피센트7
10장. 기업은 나무(년), 주가는 그림자(일)
11장. 투자자를 위한 제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