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0분 초등교과 가로세로 낱말퍼즐 중급

이미선 | 미래주니어 | 2024년 02월 26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000원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초등 교과 어휘와 함께 필수 속담 100개, 헷갈리는 맞춤법 100개를 엄선하여
난이도별로 <하루 10분 초등교과 가로세로 낱말퍼즐> 시리즈 발간!
교과 연계한 낱말퍼즐을 재미있게 풀면서 초등 교과 낱말과 필수 속담, 헷갈리는 맞춤법까지 한 번에 익힐 수 있는 책입니다. 다양한 예문과 비슷한말, 반대말, 영단어 등 참조 낱말을 함께 실어 어휘력을 확장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가로세로 퍼즐에 들어가는 낱말을 풀이와 예시로 유추하면서 어휘력과 문해력을 쉽고 재미있게 키워 보세요!

저자소개

글 이미선
대학 졸업 후 잡지사와 출판사에서 일하며 서울을 누렸으며, 지금은 제주에서 아이들과 함께 섬 곳곳을 누리며 기획편집자로 놀멍쉬멍 일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쓴 책으로는 《국어가 쉬워지는 초등 어휘력 사전》, 《국어가 쉬워지는 초등 맞춤법 사전》, 《하루 10분 맞춤법 따라쓰기》, 《하루 10분 초등 한자 따라쓰기》, 《하루 10분 초등 영단어 따라쓰기》, 《하루 10분 속담 따라쓰기》, 《교육용 기초 한자 1800자 쓰기노트》 등이 있습니다.

역자소개

그림 루루
회화를 공부했고, 다양한 분야의 일러스트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재밌고, 밝고, 즐거운 그림을 그리는 걸 좋아합니다. 그린 책으로는 《빨간 모자》, 《방귀쟁이 며느리》, 《기적의 세 마디 영어》 등 다수가 있으며, 동화책을 비롯해 교과서, 학습지 등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목차소개

머리말
이 책의 구성

6×6 퍼즐
가로세로 낱말퍼즐 01
가로세로 낱말퍼즐 02
~
가로세로 낱말퍼즐 27
가로세로 낱말퍼즐 28

7×7 퍼즐
가로세로 낱말퍼즐 29
가로세로 낱말퍼즐 30
~
가로세로 낱말퍼즐 55
가로세로 낱말퍼즐 56

정답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