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걱정은 있잖아요

이유리 | 키즈프렌즈 | 2024년 02월 2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1,500원

전자책 정가 8,000원

판매가 8,000원

도서소개

걱정을 이겨 내고 가벼운 마음을 갖게 되는 동화가 두 편 실려 있다. 바로 〈안심 용사 나가신다〉와 〈줄무늬 다람쥐 뽀미와 숲속 친구들〉이다. 〈안심 용사 나가신다〉의 주인공 수민이는 늘 걱정을 달고 사는 아이였다. 하지만 용감이와 함께 안심나라에서 걱정용과 맞설 때는 당당하게 어깨를 펴고 두 눈 똑바로 뜨고, 걱정용을 바라본다. 그리고 걱정용과 이야기를 나누지요. 자신 있는 수민이의 모습에 걱정용은 점점 작아지다가 사라져버린다.

〈줄무늬 다람쥐 뽀미와 숲속 친구들〉에 나오는 네 친구는 저마다 안고 있는 걱정거리를 해결하기 위해 산신 할머니를 찾아 길을 떠난다. 가는 길에 다툼도 있고, 어려움도 있었지만 함께 힘을 모아 이겨 내고 산신 할머니를 만나게 된다. 산신 할머니는 오는 길에 네 친구가 보여 준 행동들을 하나하나 되새기게 해서 자신감을 갖게 한다.

《누구나 걱정은 있잖아요》에서는 우리 어린이들이 많이 가지고 있는 걱정을 예로 들고 저마다 어떻게 해결하는지를 보여 준다. 어린이 독자는 이 책을 읽으면서 자신이 갖고 있는 걱정에 대해 조금 더 자신감을 갖고 당당하게 맞서게 될 것이다.

저자소개

이유리
서울에서 태어나 현재 용인에 살고 있습니다. 기발하고 유쾌하고 따뜻한 이야기를 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핑스》로 비룡소 ‘스토리킹’ 상을 받았고, 《불량 수제자》로 2021 ‘대산창작기금’을 받았습니다. 함께 쓴 책으로 《아구똥이와 뒤죽박죽 박사》, 《너와 나의 2미터》, 《마음을 입력할 수는 없나요》가 있습니다.

역자소개

그림 남리사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대학에서 순수미술을 전공했습니다.
감성을 담은 추상성과 한국적인 전통 표현을 결합하는 작품을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전시회에 출품했으며, 신문사 일러스트레이터, 아동 영어 미술 강사로 활동했습니다.
그린 책으로 《새는 뒤로 날지 않는다》가 있습니다.

목차소개

안심 용사 나가신다
안심나라가 위험해
무시무시한 걱정용
걱정용을 이기는 방법
진정한 안심 용사

줄무늬 다람쥐 뽀미와 숲속 친구들
줄무늬 다람쥐 뽀미
뽀미가 만난 친구들
할 수 있어
마침내 만난 산신 할머니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