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터 포스터 하우 투 드로잉 네이처

월터 포스터 | 미디어샘 | 2024년 02월 09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8,000원

전자책 정가 12,600원

판매가 12,600원

도서소개

드로잉 분야 스테디셀러
《월터 포스터 하우 투 드로잉》 시리즈 ‘네이처 편’!

《월터 포스터 하우 투 드로잉 BASIC》 한국어판이 출간된 후 많은 독자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드로잉도서 스테디셀러 반열에 올랐다. ‘베이직 편’이 드로잉의 기초를 다뤘다면, ‘네이처 편’은 자연과 풍경, 정물, 동물과 여행 드로잉에 필요한 테크닉을 총망라했다.
《월터 포스터 하우 투 드로잉 NATURE》에서는 드로잉 도구 소개와 재료에 대한 소개부터 풍경 드로잉에서 쓰이는 질감, 입체감, 원근감와 원근법 등의 표현기법, 그리고 명암, 구도, 동물의 동작에 이르기까지 초보자가 알아야 할 드로잉 테크닉의 모든 것을 총망라하여 가장 쉽게 기법을 익힐 수 있도록 돕는다. 실제로 책에 실린 설명을 읽다 보면 책상 위 정물도, 산과 강의 풍경도, 길가의 들풀과 꽃, 숲 속의 새와 동물까지 그릴 수 있을 것 같다. 필요한 것은 연필과 스케치북 그리고 드로잉에의 열정이다. 《월터 포스터 하우 투 드로잉 NATURE》를 보며 드로잉을 따라 하다 보면 ‘드로잉은 어렵지 않고 일상에서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하고 느낄 것이다.


전세계 100만부! 북미권 ‘국민 드로잉북’ 시리즈
월터 포스터의 HOW TO DRAW 한국어판

화가이자 교육자였던 월터 포스터는 1922년 출판사를 설립하여 직접 저술한 드로잉 책을 인쇄 제본 유통하며 ‘드로잉북’ 출판의 지평을 열었다. HOW TO DRAW는 예술 교육 출판사 ‘월터 포스터 퍼블리싱’의 드로잉북 시리즈다. 월터 포스터는 1981년 아흔 살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지만, ‘일상의 드로잉’이라는 그의 기획의도에 공감하는 이들이 HOW TO DRAW 시리즈를 지켜왔다. 40페이지 문고판으로 제작된 이 시리즈는 인물, 동물, 꽃, 원근법, 정물,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주제로 이루어져 있으며, 약 90년이 지난 현재 시리즈 누적 종수는 350여 종에 이른다. 북미권 어느 가정이나 책장에 적어도 한 권은 꽂혀 있을 정도로 대중적인 시리즈다. 다양하고 광범위한 드로잉 주제를 알기 쉽고 간단하게 따라 그릴 수 있게 설명한다. ‘그림을 그리고 싶다’ ‘더 잘 그리고 싶다’라는 사람들의 바람을 채워주며 일상 속에서 드로잉을 쉽게 즐길 수 있는 데 도움을 주었다. 《월터 포스터 하우 투 드로잉 BASIC》은 문고판 HOW TO DRAW 시리즈 350여 권 중에서 가장 핵심이 되는 주제만을 골라 단행본으로 엮은 책이다. 이 책을 국내에 처음 소개함으로써, 이 시리즈가 집적한 드로잉 노하우를 한 권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저자소개

월터 포스터
월터 포스터는 1891년 미국 콜로라도에서 태어났다. 화가이자 교육자였던 그는 1922년 직접 저술한 드로잉 책을 인쇄 제본 유통까지 해내며, 드로잉북 출판의 지평을 열었다. 그는 1981년 아흔 살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지만, 그의 뒤를 이은 ‘월터 포스터 퍼블리싱’이 꾸려져 전 세계 수백만의 아티스트들의 사랑을 받는 드로잉 시리즈 'How To Draw'를 펴냈다. 이 시리즈는 다양하고 광범위한 드로잉 주제들을 알기 쉽고 간단하게 그릴 수 있는 법을 소개하는 40페이지 문고판으로, 북미권에서는 누구나 부담 없이 구입하고 따라 그리는 ‘일상의 드로잉’ 시리즈로 유명하다. 월터 포스터 크리에이티브 팀(편집팀)은 수백여 권의 'How To Draw' 시리즈 중에서 인물, 동물, 식물, 풍경 등 핵심이 되는 드로잉 주제를 집약하여 한 권으로 담았다.

역자소개

오윤성
서울대학교 미학과를 졸업하고 이화여자대학교 통번역대학원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다. 옮긴 책으로 『고독을 잃어버린 시간』 『더 파이브』 『우리는 고양이와 함께 글을 씁니다』 『푸드 사피엔스』 『권력 쟁탈 3,000년』 『전사자 숭배』 등이 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언제든 자유롭게 즐기는 네이처 드로잉
전원에서 하는 드로잉
숲에서 하는 드로잉
강과 산에서 하는 드로잉
여행지에서 하는 드로잉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