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가난한 편의점

임지형 | 이지북 | 2024년 01월 3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8,400원

판매가 8,400원

도서소개

어린이책 베스트셀러 작가 임지형의 따뜻한 감성이 살아있는 판타지 동화
세상에서 가장 가난한, 그렇지만 가장 따뜻한 편의점으로 초대합니다!
이지북 〈샤미의 책놀이터〉 시리즈 세 번째 도서 『세상에서 가장 가난한 편의점』이 출간되었다. 『화투 쳐 주는 아이』 『바퀴 달린 강아지와 초콜릿 상자』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임지형 작가가 이번에는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편의점 이야기로 새로이 돌아왔다. 『세상에서 가장 가난한 편의점』에서는 행복은 나누면 나눌수록 커진다는 것을 동연이와 신비한 친구들이 흥미진진한 이야기기를 통해 전한다. 사랑하는 마음을 가득 담아 파이를 만들면 동연이와 신비한 친구들 사이에서도 우정과 성장이 노릇노릇하게 피어난다. 과연 동연이와 신비한 친구들이 그리는 행복은 어떤 모양인지, 또 어떤 모양으로 행복을 전하는지 그 따끈따끈한 여정을 따라가 보자.

저자소개

임지형
대학에서 문예 창작을 공부하고 무등일보 신춘문예로 등단했습니다. 2009년 제1회 목포문학상을 수상했고 2011년 광주문화재단에서 창작지원금을 받아 『진짜 거짓말』을 출간했습니다. 첫 책을 냈을 때처럼 독자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할 수 있는 작품을 쓰기 위해 글쓰기에만 집중하고 있습니다.
주요 작품으로 『세상에서 가장 가난한 편의점』 『바퀴 달린 강아지와 초콜릿 상자』 『화투 쳐 주는 아이』 『진짜 거짓말』 『얼굴 시장』 『우리 반 욕 킬러』 『유튜브 스타 금은동』 『내일은 슈퍼리치』 『방과 후 초능력 클럽』 『늙은 아이들』 『환상의 책방 골목』 『달고나, 예리!』 등 다수의 책이 있다.

역자소개

김완진(그림)
대학에서 서양화를 공부하고 지금은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며 주로 어린이 책에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잊고 지내 온 어린 시절을 떠올리며 아이들과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이야기를 꾸미고 그림으로 그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는 『공룡 아빠』 『하우스』 『BIG BAG 섬에 가다』가 있고 그린 책으로는 『세상에서 가장 가난한 편의점』 『바퀴 달린 강아지와 초콜릿 상자』 『시간으로 산 책』 『딱 하나만 더 읽고!』 『아빠는 잠이 안 와』 『오늘 또 토요일?』 『우리 빌라에는 이상한 사람들이 산다』 『늙은 아이들』 『슈퍼 히어로 우리 아빠』 『슈퍼 히어로 학교』 『우리 모두 주인공』 『일기 고쳐 주는 아이』 등 다수의 책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1. 세상에서 가장 가난한 편의점
2. 스티커 친구들
3. 황금파이 레시피
4. 함께 요리하기
5.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황금파이
6. 마을 시식회
7. 세상에서 가장 부유한 편의점

작가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