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 자동차

이명희 | 자음과모음 | 2024년 01월 1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500원

전자책 정가 9,400원

판매가 9,400원

도서소개

2030년에는 어떤 자동차를 타고 다닐까?
알면 알수록 재미있는 자율 주행 이야기!
자음과모음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어린이 미래 과학 시리즈 <미래탄>은 과학 기술과 작가의 상상력이 어우러진 발랄하고 유쾌한 과학책이다. 한 가지 과학 기술을 집중해서 다루며 친구들의 대화 형식을 빌려 실제 어린이가 궁금했던 자율 주행에 관한 질문을 하고 답을 얻을 수 있다. 『로봇 자동차』 저자인 이명희 작가는 동화 작가로서 최근 다양한 과학 도서를 출간했다. 『로봇 자동차』 도서는 이명희 작가의 통통 튀는 흥미로운 이야기와 상상력을 자극하는 삽화가 더해져 아이들에게 지식과 더불어 즐거움을 함께 제공한다. 어린이가 도서를 읽으며 현재와 미래를 함께 생각하고 준비할 수 있는 도서가 되었으면 한다.

자음과모음 어린이 미래 과학 시리즈 <미래탄>
과학은 어느 때보다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어요. 새로운 과학 기술이 날마다 등장해요. 그렇다면 과학 기술은 우리 미래의 일상을 어떻게 바꾸어 놓을까요? 과학으로 꿈꾸는 2030년, <미래탄> 시리즈와 함께 만나 봐요!

저자소개

지은이 이명희
중앙대학교 약학대학 의약식품대학원을 졸업하고 ‘국립생태원 생태동화 공모전’ ‘어린이 동산 창작동화 공모전’ ‘여성조선 문학상 창작동화 공모전’ 등에서 수상했습니다. 독서 교실을 운영하며 환경과 미래에 관심이 많고 JY 스토리텔링 아카데미에서 다양한 어린이책을 쓰고 있습니다. 지은 책으로 『로봇 자동차』 『작지만 무서워! 미세 플라스틱』 『어제는 패션, 오늘은 쓰레기! 패스트 패션』 『출동! 쓰레기 탐정단』 『다람쥐를 따라 간 숲』 『하나만 골라 선물가게』 『오! 나의 반려 닭, 코코』 『첫사랑 예방 주사』 『싹 나아 약국의 수상한 비밀』 『홀려 향수』 등이 있습니다.

역자소개

그린이 정민호
일러스트레이션, 그래픽 노블, 만화 그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주로 디지털 방식 삽화를 이용하여 의미를 전달하며 새로운 시각 언어를 찾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서울과학기술대학교에서 시각디자인을 전공하고 독일 마인츠 응용과학 대학교에서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석사 과정을 마쳤습니다. 졸업 후 베를린에서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로 일하다 현재 서울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1. 스스로 달리는 자동차
2. 알아서 안전하게
3. 모든 것을 보는 눈, 센서
4. 스스로 생각하고 제어하는 자동차
5. 셀 수 없이 많은 인공위성
6. 커넥티드 카
7. 똑똑한 도로
8. 스마트 주차장
9. 로봇이 배달하는 떡볶이
10. 스마트 시티로 가자!
작가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