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 가족이 되고 싶어

정화영 | 이지북 | 2023년 11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9,100원

판매가 9,100원

도서소개

고학년 동화 시리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책 읽는 샤미〉 29번째 장편동화 『너와 가족이 되고싶어』가 출간되었다. 오랫동안 방송 작가로 일했고 에세이를 출간했던 작가 정화영의 첫 번째 동화 작품이다. 작가는 『너와 가족이 되고 싶어』에서 유기견에서 반려동물, 즉 가족이 되는 과정을 따스한 시선으로 그려 냈다. 이 책을 읽으면 요즘 많이 이야기되는 동물권에 관해 깊이 생각해 보게 될 것이다.

저자소개

정화영
오랫동안 방송 작가로 일했고, 지금은 어린이를 위한 책을 쓰고 있습니다. 2018년 <엄마의 봄날>, 2021년 <백 투 더 북스>로 휴스턴국제영화제 다큐멘터리 부분 백금상을 받았습니다. 어린이 책 『너와 가족이 되고 싶어』 『수학 마법쇼』 『누리호의 도전』, 어른을 위한 책 『서툴지만, 결국엔 위로』 『아이티 나의 민들레가 되어 줘』 등을 썼습니다.

역자소개

드로잉민(이민영)
따듯하고 포근한 감성으로 일상의 풍경을 담아내는 일러스트를 그립니다. 주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시간 또는 여행지에서의 즐거운 경험을 그림으로 기록합니다. 책 삽화, 컬래버, 개인전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1. 한밤의 탈출
2. 사라진 고스트
3. 어긋난 운명
4. 잃어버린 개를 찾습니다
5. 뭐라도 해 줄게
6. 다시 또 이별
7. 아무도 원하지 않아
8. 누군가의 보호자
9. 고스트의 집은 어디인가요?
10. 엄마를 찾아서
11. 번식견의 아이
12. 미용 실습견
13. 희망 없는 고통
14. 유령이 사는 집
작가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