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스꽝스러운 자의 꿈

도스토예프스키 | 이북코리아 | 2013년 06월 1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명작을 발굴하여 전자책으로 출간하는 숨어있는 명작 시리즈
19세기 러시아 사실주의문학의 대가 도스토예프스키가 일생동안 추구한 문학세계를 느낄 수 있는 작품. 인간에 대한 연민과 사랑을 주제로 하는 그의 말기작인 이 작품은 '자신을 사랑하듯 남들도 사랑하면 단 하루,단 한 시간 만에 모든 게 제자리를 찾게 된다'는 도스토예 프스키의 행복찾기 비결이 들어 있다. 톨스토이와 함께 19세기 러시아 리얼리즘 문학을 대표하는 도스토예프스키의 <작가일기>에 추가되었던 단편소설이다. 사랑을 베풀기보다는 받는 데, 자신에게 마음의 상처를 입힌 이를 용서하기보다는 복수하는 데 익숙한 현대인들에게 던지는 메세지를 담고 있다.

저자소개

피요도르 미하일로비치 도스토예프스키는 1821년 10월 모스크바 빈민구제병원 관사에서 태어났다. 소년 시절 공병학교 교육을 받았던 그는 `1845년 '가난한 사람들`을 시작으로 작가로서의 발을 내디뎠다.
사상보급모임이던 페트라세프스키에 가담을 이유로 4년여의 감옥생활을 한 그는 출감 후 마리야라는 여자와 결혼을 했다.

감옥 생활의 경험을 바탕으로`중음의 집의 기록'`학대받은 사람들'이 출간되었으며 아내와 형 미하일이 죽고 도스토예프스키가 창간한 잡지 `세기'가 폐간되어 빛마저 지게된 상황에 `죄와 벌'이 나오게 되었다.
그후 `도박자'를 출간 했으며 안나와 재혼을 하였다.
`백치' `악령'`영원한 남편'등의 작품이 발표되었으며 드디어 `카라마조프의 형제들' 이 나오게된다. 1881년 1월 폐동맥 출혈로 알렉산드르 네브스키 수도원에 묻혔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