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를 낳는 사고법

크리스티안 라슨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24년 01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000원

판매가 9,000원

도서소개

미국의 신사상 리더 크리스티안 라슨이 쓴 자기계발서. 이 책은 독자들이 목표를 달성하고 삶의 모든 영역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고안되었다. 저자는 긍정적인 사고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개발하는 방법에 대한 실용적인 조언을 제공한다. 또한 시각화의 힘과 성공을 위해 시각화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설명한다. 이 책은 여러 장으로 나뉘어 있으며, 각 장은 결과를 낳는 사고의 다양한 측면을 다룬다. 마음의 힘, 자기 훈련의 중요성, 성공에서 상상력의 역할, 끈기의 중요성 등을 주제로 다룬다. 이 책은 명확하고 간결한 스타일로 쓰여져 있어 설명된 원칙을 쉽게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전반적으로 '결과를 낳는 사고'는 사고방식을 개선하고 목표를 달성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에게 유용한 자료이다.

저자소개

크리스티안 라슨(Christian Daa Larson: 1874~1954)은 미국의 신사상(New Thought)의 리더 및 교사였으며 형이상학과 신사상에 관한 많은 저술이 있습니다. 그의 저서는 처음 출간된 지 100년이 넘게 지난 지금에도 여전히 인쇄되고 있으며, 그의 저술은 어니스트 홈즈(Ernest Holmes)를 비롯한 많은 신사상 지도자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목차소개

저자 소개
1장
2장
3장
4장
5장
6장
7장
8장
9장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