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작 다이제스트-영국편3

크리스토퍼 말로 외 | 이북코리아 | 2013년 06월 0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500원

판매가 2,500원

도서소개

세계 대표명작 보물창고! 세계의 대표적인 작가의 대표명작을 선별하여 줄거리, 배경, 주제, 등장인물, 작가소개 등 작품의 핵심을 압축하고 있습니다. 나라별로 대표작가와 작품을 구성하여 줄거리만으로 세계 대표명작의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저자소개

작가는 윌리엄 셰익스피어가 태어난 해인 1564년에 태어나서 영국의 여왕인 엘리자베스 1세(1558년에서 1603 통치함)의 통치 중에 배우, 시인 및 극작가였다. 그의 연극 중에서 가장 잘 알려진 것들은 〈탬벌린 대왕〉, 〈몰타섬의 유대인〉과 〈포스터스 박사〉이다.
〈포스터스 박사〉는 정확한 집필일자는 불확실하지만 아마도 1592년에 출간되었을 것이다. 개인의 영혼을 지식을 위해 악마에게 판다는 생각은 기독교 민속의 오랜 주제인데, 1500년대 초반에 한때 독일에 살았던 평판이 안 좋은 점성술가인 요하네스 포스터스의 역사적인 모습에 부가되었던 것이다. 말로의 희곡 이전에 파우스트의 문학적인 출현이 있었지만 〈포스터스 박사〉는 인기를 얻은 첫 작품이다. "파우스트 식 거래"라는 구절은 결국 대가를 치르고 단기간에 얻는 거래를 지칭하는 영국 어휘에 쓰였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