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하는 올빼미

진 크레이크헤드 조지 | 논장 | 2024년 01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8,400원

판매가 8,400원

도서소개

동화는 내 친구 95권. 아이다운 발랄한 상상력 <마법거미 저주개미>는 평소 쌓인 아이들의 억울한 감정을 후련하게 풀어 주는 상상 가운데, 인간관계의 기본이 되는 소통의 문제, 소통의 시작인 말, 내 몸과 마음을 존중하는 자존감을 말하는 멋진 동화이다.

어떤 마법의 물건을 누구에게 쓸지 짜릿한 상상의 기저에는, 점차 자존감 하락과 부정적인 생각으로 이어질 수밖에 없는 내면의 억울함, 답답함, 분노 같은 억눌린 감정을 해소할 실천적인 해답이 담겨 있다. 그렇게 아이들 스스로 자신을 돌아보고 나를 표현하고 남을 이해하는 건강한 관계로 나아가게 하는 마법이 펼쳐진다.

저자소개

글 진 크레이크헤드 조지
1919년 미국 워싱턴 디시에서 태어났습니다. 온 가족이 자연에 관심이 많은 박물학자 집안에서, 주말이면 가까운 숲에서 캠핑을 하고 올빼미를 연구하기 위해 나무에 올라갔으며 먹을 수 있는 식물을 모으고 나뭇가지로 물고기를 낚는 고리를 만드는 생활을 하며 자연 속에서 자랐습니다. 펜실베이니아 주립대학을 졸업하고, 기자와 편집자로 일하다가 책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자신의 아이들과 함께 산에 오르고 강에서 카누를 타고 사막을 걸으며, 아이들은 자연에 대해 배우고 자신은 집으로 돌아와 책을 쓰는 생활을 하면서 평생 글쓰기와 자연에 집중해 100권이 넘는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책을 썼습니다. 특히 동물을 소재로 한 사실적인 작품들로 이름이 높습니다. 뉴베리상 등 다양한 상을 수상했으며 《나의 산에서》, 《줄리와 늑대》등 여러 작품이 전 세계 독자들의 사랑을 받습니다.

그림 김은주
홍익대학교 동양화과를 졸업하고 이탈리아 밀라노 에우로페오 디자인 학교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전공했습니다. 이탈리아에서 애니메이터로 활동했으며, 출판미술대전 우수상을 수상하고 이탈리아 반도 그림책 공모전에 입상했습니다. 《고릴라에게서 평화를 배우다》, 《인간의 오랜 친구 개》, 《아빠 고르기》, 《신기한 동물에게 배우는 생태계》, 《시카고에 간 김파리》, 《열려라, 뇌!》 등 여러 책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목차소개

1. 착한 올빼미
2. 엔리케
3. 골칫거리
4. 새끼 올빼미
5. 유괴
6. 바디
7. 생쥐 꼬리 메시지
8. 야행성인 바디와 아빠
9. 각인
10. 유대감
11. 샤워하는 올빼미
12. 날기 연습
13. 부러진 날개
14. 나타나는 점들
15. 폴 제임스 선생님
16. 원시림
17. 귀족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