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시아 문화탐방

송면규 | e퍼플 | 2023년 12월 0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0원

판매가 10,000원

도서소개

인간의 탐험 욕심과 호기심은 항상 새로운 대륙과 문화를 발견하려는 열망을 안고 있다. 동남아시아는 그런 탐험 욕심을 충족시켜주는 아주 특별한 곳이 아닐까 싶다. 이 지역은 오래된 역사와 다양한 문화 그리고 자연의 황홀한 아름다움이 어우러져 있는 곳으로, 많은 여행자에게 끊임없는 놀라움과 경험을 선사해왔다. 동남아시아 문화 탐방을 시작하기 전, 그 모든 아름다움과 발견의 순간을 예상하며 마음을 설레게 하는 시작을 해보자.

여행의 첫걸음을 내디딜 때, 우리는 이미 여러 가지를 느끼며 시작하게 된다. 호기심이 눈앞을 가득 채우고, 기대와 떨림이 마음을 가득 채운다. 동남아시아는 이런 마음을 충족시켜주는 무궁무진한 가능성의 나라이다. 그곳에는 역사 속에서 온 유적과 전설적인 이야기 그리고 현대와 과거가 조화를 이루는 도시들이 존재한다. 동남아시아로의 여정은 우리에게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체험을 약속하며, 그 시작은 어느 작은 결실 없이 풍요로운 것일 것이다.

탐방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우선 자신의 마음을 여행에 열어둬야 한다. 새로운 문화와 관습, 풍경을 만날 때 우리는 자신의 세계관을 넓히고 변화하는 기회를 맞게 된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그 지역의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들과의 대화와 교류를 통해 우리는 서로 다른 삶의 관점과 가치를 이해하고, 우리 자신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동남아시아 문화 탐방에 대한 글을 쓰면서 그동안 필자가 여행했던 여러 장소를 다시 추억 해 보고 있다.

동남아시아의 문화 탐방은 우리에게 놀라움을 안겨주고, 동시에 우리 자신을 발견하게 할 것이다. 우리는 그곳에서 새로운 맛과 향을 만나고, 아름다운 풍경과 건축물을 감상하며, 그곳의 역사와 이야기를 배워나갈 것이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탐험을 시작하는 우리 자신의 마음가짐에 달려 있다고 본다.

동남아시아 문화 탐방의 시작은 우리에게 많은 것을 약속한다. 우리의 세계를 넓히고, 새로운 경험을 쌓으며, 인간 본성의 열망을 충족시키는 여정이기 때문이다. 동남아시아를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보기 위한 글 속 여정을 시작해 보자.

저자소개

저자는 오랜 기간 대학에서 학생들을 가르쳤으며, 현재는 칼럼니스트 및 시민사회단체에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저서로는 아빠랑 떠나는 재미있는 전파여행, 유비쿼터스 어플라리언스 등 IT 관련 서적과
우리 시대의 담론, 대한민국 속 들여다보기, 어느 촌부의 세상읽기(정치, 경제, 노동, 사회, 문화, 교육, 4차 산업혁명 편), 유대인의 자녀교육, 한국인의 자녀교육, 한 발짝 물러 섰을 때 비로소 보이는 것들, 일본인의 의식구조, 종교와 신화 그리고 미신 등 30여 권이 있다.

목차소개

시작하면서
동남아시아 요약

1. 라오스
2. 미얀마
3. 베트남
4. 캄보디아
5. 태국
6. 동티모르
7. 말레이시아
8. 브루나이
9. 싱가포르
10. 인도네시아
11. 필리핀

에필로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