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문화 여행 : 폴란드

그레고리 알렌, 막달레나 립스카 | 시그마북스 | 2023년 12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9,100원

판매가 9,100원

도서소개

폴란드의 풍습, 역사, 문화, 생활, 삶
이 책은 『세계 문화 여행』 시리즈의 폴란드 편으로 폴란드의 풍습, 역사, 문화, 생활, 삶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루고 있다. 사업차 폴란드를 방문하든 단순한 여행이든, 폴란드에서 더욱 풍성하고 기억에 남는 시간을 보내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책에는 폴란드 현지 풍습과 전통, 역사와 종교와 정치, 폴란드인의 가정과 직장과 여가, 의식주, 의사소통 등에 대한 내용이 담겨 있다.

저자소개

지은이_그레고리 알렌
캐나다의 사회학자로 비교 문화 관리, 직장 내 다양성, 비판적 경영 연구를 전공했으며 현재 영국 케임브리지의 앵글리아 러스킨 대학교에서 조직 행동을 가르치고 있다. 박사 논문 주제로 학문과 산업 측면에서 폴란드 내 외국인 관리자들의 인식을 탐구했다. 폴란드인 아내와 함께 12년 동안 폴란드에서 살다가 영국으로 이주했다.

지은이_막달레나 립스카
폴란드 브르비노프에서 태어났으며 바르샤바에서 영어, 일본어 교육과 통번역 업무를 하고 있다. 바르샤바 대학교에서 일본학 석사를 취득한 후 일본 정부 장학생으로 오사카 대학교에서 일 년 동안 공부했다. 전형적인 폴란드 MZ세대답게 인터넷에 익숙하며, 세계 각국을 여행하며 나라별 문화 차이를 직접 경험했다.

목차소개

폴란드 전도
들어가며
기본정보

01 영토와 국민
02 가치관과 사고방식
03 관습과 전통
04 친구 사귀기
05 가정생활
06 여가생활
07 여행, 건강, 안전
08 비즈니스 현황
09 의사소통

유용한 앱
유용한 웹사이트
참고문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