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보이나요?

발레리아 마리 글 / 프란시스카 실바 데 라 세르다 그림 | 모래알 | 2023년 11월 13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4,000원

전자책 정가 8,400원

판매가 8,400원

도서소개

《우리가 보이나요?》는 동물의 입장은 고려하지 않은 채 인간의 입장만 앞세우면 어떤 비극이 벌어지는지 보여주는 작품으로, 동물 입양을 앞두고 가족 모두가 함께 읽으면 좋은 그림책이다.

저자소개

발레리아 마리
아르헨티나의 부에노스 아이레스 대학교에서 철학을, 칠레의 산티아고 대학교에서 출판경영을, 스페인의 카스티야 라 만차 대학교에서 독서 진흥과 어린이 문학을 공부했습니다.
글쓰기와 편집 교정, 어린이 문학, 글쓰기의 기술 등에 관한 강의와 세미나 등을 진행했고, 예술서, 시집, 동화 등 다양한 책의 편집자로 활동했습니다.

프란시스카 데 라 세르다
그림을 전공한 시각예술가로, 교육과 문화 활동, 협동 예술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린이·청소년 문학 전문 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9년에는 ‘우리는 모두 배우고 싶다’라는 기획으로 문학과 일러스트레이션, 편집에 관여하는 다양한 사람들의 모임을 만들었습니다.
현재 작업실에서 강아지들과 비둘기 리타, 그리고 구조된 여러 새들과 함께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역자소개

김정하
어렸을 때부터 동화 속 인물들과 세계를 좋아했다. 스페인 문학을 공부하고 스페인어로 된 어린이책을 읽고 감상하고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다.
틈이 나면 동네를 산책하거나 오르간 연주를 한다. 옮긴 책으로 <도서관을 훔친 아이>, <난민 소년과 수상한 이웃>, <숲속의 편지들>, <마지막 나무>, <딸>, <아들>, <바다의 음악>, <형제>, <숲속의 신비>,<숲속의 소리> 등이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