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서울역입니다

정연숙 글 / 김고둥 그림 | 키다리 | 2023년 11월 13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6,800원

전자책 정가 10,000원

판매가 10,000원

도서소개

《여기는 서울역입니다》는 옛 서울역이 지어진 1925년부터 100여 년의 시간 동안 일제 강점기, 해방, 한국 전쟁, 산업화, 민주화 운동 등을 겪으며 서울역을 오고 간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들려 줍니다.

저자소개

정연숙_x000D_
100여 년 우리나라의 역사와 수많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품은 옛 서울역. 옛 서울역의 발자취를 따라 자료를 찾고 글을 쓴 시간은 무척 소중한 경험이었습니다. 옛 서울역과 그곳을 오간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그동안 《편의점에서 경제도 파나요?》, 《오늘부터 해시태그》, 《꽃밥》, 《시끌시끌 소음공해 이제 그만》, 《은행나무의 이사》, 《우리를 잊지 마세요》 등을 썼습니다._x000D_
_x000D_
김고둥_x000D_
학교에서 그림책을 배우고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오래오래 그리며 좋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주요 작품으로 <초록 언덕 토끼 점빵>, <첫눈 오는 날 찾아온 손님>, <수달 씨, 작가 되다>, <도서관 고양이>, <꿈꾸는 코끼리 디짜이>, <지느러미 달린 책>, <있잖아, 누구씨> 등이 있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