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젖을 먹고 자라는 나는 포유류

캐시 에반스 글 / 비아 멜루 그림 | 키다리 | 2023년 11월 13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5,000원

전자책 정가 9,000원

판매가 9,000원

도서소개

원숭이, 쥐, 캥거루처럼 인간도 ‘포유류’라는 걸 알고 있나요? 지구에서 가장 큰 동물인 흰긴수염고래도 인간처럼 엄마 배 속에서 작디작은 세포로 시작된다는 사실은요? 모든 포유류는 젖을 먹고 자라지만, 젖 먹는 방식은 제각각 달라요. 대가족 또는 평생을 엄마하고 사는 등 자라고 배우는 환경도 저마다 다르지요. 우리 포유류가 어떻게 태어나서 어떻게 어엿한 어른으로 성장하는지 알아볼까요?

저자소개

캐시 에반스
수의사이자 작가로, 영국 본머스에서 아들 둘과 살아요. 닭 일곱 마리와 돼지 한 마리를 포함해 다양한 동물들과 같이 살고 있지요. 책 《인간과 동물의 일곱 가지 감각 이야기》를 썼어요.

비아 멜루
브라질 출신의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디자이너로, 영국 런던에 살아요. 최근 케임브리지 예술 학교에서 아동 도서 일러스트레이션 석사 학위를 받았어요. 골든 핀휠 영 일러스트레이터상의 최종 후보에 올랐고, 맥밀란상 일러스트레이터 부문 우수상을 받았어요.

역자소개

이계순
서울 대학교 간호학과를 졸업한 뒤, 어린이·청소년책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어요. 번역한 책으로는 《그날이야》《지키지 말아야 할 비밀》《달에서 생일 파티를 한다면?》《유령》《안전한 불 위험한 불》《아낌없이 주는 도서관》《나는 용감한 리더입니다》《나는 빛나는 예술가입니다》 그리고〈공룡 나라 친구들〉시리즈 등이 있어요.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