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모 플라스티쿠스

김진원 | 이지북 | 2023년 12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4,000원

전자책 정가 9,800원

판매가 9,800원

도서소개

플라스틱이 점령한 세계,
새로운 인간 ‘호모 플라스티쿠스’가 탄생하다!
제1회 이지북 초록별 샤미 SF환경동화상 대상, 이지북 SFF 환경 과학 동화 시리즈 〈초록별 샤미〉의 네 번째 장편동화 『호모 플라스티쿠스』가 출간되었다.
『호모 플라스티쿠스』는 그동안 번역 작업을 해 왔던 김진원 작가가 써낸 첫 번째 창작동화다. 작가는 플라스틱 쓰레기란 소재를 이야기로 만들어 흥미롭게 풀어내며, 우리의 삶과 연관 있는 주제로 과학적이고 판타지적인 상상력을 덧붙여 이해하기 쉽게 완성했다. 작가는 플라스틱 인간 ‘수지’를 통해 시각적인 상상력을 풍부하게 안겨 주면서, 캐릭터가 그려 내는 배경, 사건, 주변 인물을 모두 선명하게 보여 준다.
극 중에서 고전극에 등장하는 미다스의 손이 결국을 인간에게 해가 되는 플라스틱을 만들어 낸다는 설정은 작가가 이 작품에 얼마나 세심하게 공을 들였는지 엿볼 수 있다.

저자소개

김진원
책은 참 신기해요. 마음이 외로울 때는 둘도 없는 친구가 되어 주기도 하고, 길을 잃었다 싶을 때는 나침반이 되어 주기도 하니까요. 심심할 때는 심심풀이 땅콩 노릇도 해 주고요. 그래서 늘 책을 펴나 봐요. 그런 책을 쓰고 싶어요. 『호모 플라스티쿠스』로 제1회 이지북 초록별 샤미 SF 환경동화 공모전에서 대상을 받았고, 옮긴 책으로 『해방』 『보노보 핸드셰이크』 『경제학자의 시대』 『아이 엠 C-3PO』 『책을 읽을 때 우리가 보는 것들』 등이 있어요.

역자소개

그림 불곰
청강문화산업대학교에서 만화 창작을 전공했고, 웹툰 플랫폼 봄툰에서 단편 「봉숭아 물」로 데뷔했습니다. ‘배틀 코믹스’에서 「숲속 이야기」, ‘버프툰’에서 「사랑 양장점」, 리디북스에서 「아삭아삭 테이블」을 작업했고, 그린 동화로 『호모 플라스티쿠스』 『광화문 해치에 귀신이 산다』 『고스트 프렌드』가 있습니다. 앞으로 따뜻한 그림을 그리는 작가로 기억되면 좋겠습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1. 투명 괴물
2. 안녕, 수지야
3. 넌 너야
4. 비밀 연구
5. 바다 표본 조사
6. 콧물 호수
7. 모두 마음만은 하나였다
8. 나 같은 아이가 또 있다고요?
9. 힘겨루기
10. 길을 찾아낼 거야
11. 대가는 치러야 하는 법
12. 모르지만 가 보는 수밖에
13. 날 끝까지 찾을 거예요
14. 돌연변이 고리라서 바꿀 수 있단다
에필로그
작가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