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탈 트레이닝: 성공과 행복의 길

김나은 | 이페이지 | 2023년 11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500원

판매가 2,500원

도서소개

불안과 스트레스를 극복하고 성공과 행복을 찾는 마음 다스리기

이 책은 인간 심리와 행동에 관한 핵심 주제를 다루는 도구와 자원으로서 독자분들에게 전달되었습니다. 저희는 이 책을 통해 스트레스 관리, 불안과 우울 관리, 감정 조절, 동기 부여, 습관 형성, 그리고 성공적인 마인드셋의 중요성에 대한 통찰력과 전략을 제공하려고 합니다.

1장에서는 스트레스에 대한 이해와 정신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탐구합니다. 스트레스 관리의 중요성과 정신 건강 진단을 향한 첫걸음을 안내합니다.

2장은 불안과 우울 관리에 중점을 두며, 이러한 감정의 이해와 진단 방법을 제시합니다. 불안과 우울 관리 전략은 심리적 안녕을 달성하는데 필수적입니다.

3장에서는 감정의 본질과 역할을 논의하며, 감정 지능과 감정 인식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다룹니다. 감정 조절과 감정 관리 기술을 통해 감정의 통제력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4장은 동기 부여와 목표 설정에 초점을 맞춥니다. 동기 부여의 중요성과 목표 설정 전략을 통해 개인 및 직업적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을 논의합니다.

5장은 습관 형성과 변화의 과정에 대해 다루며, 습관의 중요성과 습관 형성 전략을 소개합니다. 습관 유지와 습관 관리 전략은 개인적인 변화를 지속적으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마지막으로, 6장은 성공적인 삶을 위한 마인드셋의 특징과 중요성에 집중합니다. 강화된 자기 효능감, 긍정적 마인드셋, 그리고 성공의 원리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이 책은 심리적으로 건강한, 의지력 있는, 그리고 성공적인 삶을 위한 도전과 여정을 시작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독자 여러분들과 함께 이 여정을 시작하며, 더 나은 내일을 향한 첫 걸음을 떼보는 것을 환영합니다. 저희가 제공하는 도구와 전략이 여러분의 삶을 어떻게 바꾸어 나갈지 기대됩니다.


저자소개

다양한 경제, 재테크, 역사, 심리 등 교양 지식 컨텐츠를 만듭니다. 다양한 컨텐츠를 학습하고 새로운 지식을 익히는 즐거움을 찾아드리는 학습법을 연구하여 새로운 컨텐츠에 적용하는 일을 합니다. 새로운 경제, 재테크 지식을 익히면 세상을 보는 넓은 시야가 생깁니다. 독자의 시간과 노력을 아껴 그런 세상을 접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목차소개

1장: 스트레스와 정신 건강
1.1 스트레스의 정의와 유형
1.2 스트레스와 정신 건강의 연관성
1.3 스트레스 관리와 정신 건강 진단

2장: 불안과 우울 관리
2.1 불안과 우울의 이해
2.2 불안과 우울의 증상과 진단
2.3 불안과 우울 관리 전략

3장: 감정의 이해와 조절 방법
3.1 감정의 본질과 역할
3.2 감정 지능과 감정 인식
3.3 감정 조절과 감정 관리 기술

4장: 동기부여와 목표 설정
4.1 동기부여의 중요성
4.2 목표 설정과 동기 부여 전략
4.3 동기 부여 유지와 성공 원리

5장: 습관 형성과 변화
5.1 습관의 역할과 중요성
5.2 습관 형성과 변화의 과정
5.3 습관을 유지하는 중요성

6장: 성공적인 삶을 위한 마인드셋
6.1 성공적인 마인드셋의 중요성
6.2 강화된 자기 효능감
6.3 긍정적 마인드셋의 발전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