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샵, 네트워크 비즈니스의 판을 바꾸다

아주 보통 사람들이 플랫폼 사업으로 돈 버는 법 | 복잡한 쇼핑몰 사업,쉽게 운영하며 성공하는 비법 공개!

전호근 | 모아북스 | 2023년 11월 24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11,700원

판매가 11,700원

도서소개

네트워크 비즈니스의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 잡은 플랫폼 비즈니스의 선두주자 ‘우리샵(WooriShop)’ 쇼핑몰 사업의 비전과 성장 가능성, 사업 성공 비결을 안내하고 있다. 네트워크 비즈니스의 핵심 원리와 사업 진행 원칙,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우리샵의 성공 시스템을 전반적으로 소개하며 새로운 유통 혁신의 시대에 왜 네트워크 비즈니스를 통해 누구나 성공 할 수 있는지 설명하고 있으며, 우리샵 비즈니스를 처음 접하는 초기 사업자들에게 우리샵 시스템의 기본 원리와 사업진행 방법을 설명 하고 있다. 창업자이자 네트워크 비즈니스 전문가인 저자의 친절한 가이드를 통해 누구나 우리샵 비즈니스를 통해 성공할 수 있는 내용을 담았다.네트워크 비즈니스의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 잡은 플랫폼 비즈니스의 선두주자 ‘우리샵(WooriShop)’ 쇼핑몰 사업의 비전과 성장 가능성, 사업 성공 비결을 안내하고 있다.
네트워크 비즈니스의 핵심 원리와 사업 진행 원칙,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우리샵의 성공 시스템을 전반적으로 소개하며 새로운 유통 혁신의 시대에 왜 네트워크 비즈니스를 통해 누구나 성공 할 수 있는지 설명하고 있으며,
우리샵 비즈니스를 처음 접하는 초기 사업자들에게 우리샵 시스템의 기본 원리와 사업진행 방법을 설명 하고 있다. 창업자이자 네트워크 비즈니스 전문가인 저자의 친절한 가이드를 통해 누구나 우리샵 비즈니스를 통해 성공할 수 있는 내용을 담았다.

[북 트레일러]
https://youtu.be/wkmEEr5Q4_Q

저자소개

현재 ㈜더우리샵 회장으로 재직하면서 우리집 소비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를 모바일 쇼핑몰의 1인 사업자로 바꿔놓는 네트워크 업계의 혁신적인 롤 모델을 구축하고 있다. 사회생활의 출발부터 일찍이 필생의 꿈을 설계하고 네트워크 비즈니스 업계에 진출하여 비즈니스의 신기록을 새로 썼다. 창업 전에는 타사의 억대 연봉자로 활동하며 참다운 소비자들의 모임 자유시간 총 리더를 역임하고, 최연소 최고직급에 오르는 성과를 냈다.
㈜더우리샵 창업 후 대한민국 글로벌 파워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소비자만족 대상,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 표창을 수상했으며, ‘무한확장 네트워크 기반 쇼핑몰 서비스 제공시스템’ 특허, ‘사업자 및 소비자에게 마진을 리워드로 보상하는 쇼핑몰 서비스 제공방법’ 특허를 획득하고, 혁신성장 벤처기업 인증을 받았다.
세상의 모든 가정에 우리샵을 공급하고 소비자들의 삶의 질을 개선하여 시간과 경제적 자유를 선물하는 경영인이 되겠다는 포부를 지닌 그의 도전은 현재진행형이다.
저서는 『월 1억, 우리샵 비즈니스』가 있다.

목차소개

들어가는 글
소비가 돈이 되는 우리 집 쇼핑몰 ‘우리샵’

이 책의 구성과 활용법

Part 1 우리샵의 비전과 전략
01. 시대를 담는 비즈니스, 우리샵
02. 유통의 흐름을 바꾼 우리샵
03. 소비가 곧 소득이 되는 우리샵
04. 소비가 결국 사업이 되는 우리샵
05. 우리샵,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06. 우리샵 OVOV 시스템
07. ‘내 안의 거인’ 깨우기
08. 네트워크 비즈니스의 십계명

Part 2 복제의 원본, ‘나’ 만들기
01. 우리샵&‘나’
02. 꿈(1단계)
03. 결단(2단계)
04. 명단 작성(3단계)
05. 초대(4단계)
06. 사업 설명(5단계)
07. 후속 조치(6단계)
08. 상담(7단계)
09. 복제(8단계)

Part 3 복제 성공원본 ‘우리’ 만들기
로컬미팅,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