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만원으로 당장 시작하는 부동산 소액 경매

빌라에서 시작해 다가구 월세 건물주가 된 실전 부동산 경매의 기술

김동하 | 반니 | 2023년 11월 15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8,000원

전자책 정가 13,000원

판매가 13,000원

도서소개

“돈을 묶지 말고 자산을 사라!
따라하면 당신의 인생이 바뀐다!”

‘은행밖 은행원’의 특급 과외, 경매 전 과정 시뮬레이션!
소액으로 시작하는 ‘쉬운 경매’의 모든 것

17년차 금융기관 직원인 저자는 대출 관련 업무를 하면서 부자들이 어떻게 더 큰 부자가 되는지 지켜봤다. 그들은 부동산 투자로 자산을 싼 값에 취득하고, 이를 제 값에 팔기를 반복하면서 쉽게 부를 불려나갔다. 저자 본인도 부자들의 성공 방식에 따라 부동산 경매를 공부하고 입찰을 거듭한 끝에, 지하빌라에서 다가구, 토지까지 낙찰 받고 명도, 임대, 소송, NPL 등 다양한 투자활동을 해왔다. 다가구 건물주이자 수십억 자산가가 된 그는 자신의 투자 노하우를 자산 형성에 어려움을 겪는 2030 세대에게 알려주기로 결심하고, ‘은행밖 은행원’이라는 닉네임으로 네이버 부동산 경매 과외 카페 집현전을 통해 이를 실천하고 있다.

『1000만원으로 시작하는 부동산 소액 경매』는 그동안 부동산 경매 멘토로서 부린이들에게 전수했던 실전 부동산 경매 기술을 빠짐없이 담고 있는 경매 가이드다. 누구든지 쉽게 경매의 세계에 입문할 수 있도록 실전 사례와 경매 물건 찾기에서, 권리분석, 입찰과 낙찰, 명도와 임대까지 경매의 전 과정을 함께 시뮬레이션 해볼 수 있게 정리했다. 저자는 책에서 ‘한국 사회에서 부동산 구입은 생존기술이다.’라는 점을 강조하면서, 돈을 묶지 말고 왜 자산을 사야 하는지, 왜 소액 경매가 인생을 바꿀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인지를 설명한다. 한 살이라도 빨리 부동산을 공부하고, 최대한 빨리 종잣돈을 모아 투자를 시작해야 한다. 그리고 매매를 반복해 자산의 커브 곡선을 만드는 것이야말로 부자가 되는 가장 빠른 지름길이다.

저자소개

금융기관 17년차 현직 직원. 소수정예 과외식 부동산 경매스터디 네이버 카페 ‘집현전’을 운영하며 2030의 투자 멘토로 활동 중이다. ‘한국 사회에서 부동산 구입은 생존기술이다’라는 교육 철학을 바탕으로 부자들의 부의 루틴인 자산 취득 기술을 진심을 다해 전파하고 있다.
업무상 많은 수의 부자들을 상대하면서 그들이 부동산 경매로 더욱 더 부자가 되는 모습을 지켜봤다. 본인도 연구와 입찰을 거듭한 끝에 지하빌라에서 다가구, 토지까지 낙찰 받고 명도, 임대, 소송, NPL 등
다양한 투자활동을 했다. 자신이 자고 있는 동안에도 월세를 납부해 주는 2030이 부동산을 모른 채 자산형성을 어려워하는 것이 안타까워 부동산 경매 지식을 재능기부하기로 결심했다.
사내에서는 소송법무업무 전국 유공직원, 전국채권관리 우수사례 대상 등을 수상하며, 대손보전업무 전국 멘토를 담당하고 있다. 경기지역 전체 해당 분야 ‘올해의 명인’으로 선정되었고 대출 전문가들인 대출 담당 직원들을 대상으로 강의한다. 대외적으로는 클래스 101, 월급쟁이 부자들 카페에서 경매 투자 노하우를 강의하며, 다음 카카오 브런치, 블로그, 인스타를 통해서도 부린이들과 격의 없는 소통을 하고 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싸게 사서 정상가에 팔면 부자 되는 ‘경매’ 왜 안 할까?

1부_ 부자는 무엇이 다른가

1장 나는 왜 부자가 되지 못했을까?
01 부동산 사회에서 당신은 노예인가 자유인인가?
02 열심히 살았지만, 부자가 되지 못한 나만 모르는 비밀 ①: 돈의 원리
03 열심히 살았지만, 부자가 되지 못한 나만 모르는 비밀 ②: 정부 정책과 세금

2장 부의 비밀, 대출에 있다
04 경매를 배우면 부자가 되는 이유
05 돈이 없어서 투자하지 못하는 게 아니다
06 대출, 무서워할 필요가 없다
07 은행 사용 설명서

2부_ 부동산 경매 시뮬레이션

3장 부린이의 부동산 쇼핑하기
08 반드시 알아야 할 집의 형태별 투자 전략
09 부린이가 알아야 할 부동산 서류 보는 법

4장 실전 부동산 경매, 경매 물건 찾는 법
10 알아두면 평생 써먹을 부동산 경매 용어들
11 한 번 알면 평생 써먹는 쉬운 경매 절차
12 각종 어플과 경매 사이트를 활용해 좋은 매물 찾는 법

5장 알고 보면 어렵지 않은 권리 분석
13 초간단 분석으로 권리 분석의 두려움을 떨쳐내라
14 선순위 임차인과 후순위 임차인의 권리 분석 및 간단 배당

6장 임장, 낙찰, 임대, 나도 이제 부자 되기!
15 물건 조사, 시세 조사 하는 방법
16 입찰, 쉽게 하는 방법
17 초보자가 피해야 할 물건의 유형
18 임차인 계약과 관리의 모든 것
[시뮬레이션] 물건 고르는 법부터 낙찰, 임대까지 전 과정 도전

에필로그
지금 당신의 결심과 실천이 당신을 부자의 세계로 이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