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려지는 시간은 없다

염미솔 | RHK | 2023년 12월 0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8,000원

전자책 정가 12,600원

판매가 12,600원

도서소개

신이 있다면, 왜 아무 죄 없는 인간에게 고난이 닥치는 걸까? 많은 사람이 하늘에 던지는 질문이기도 하다. 현재 12만 구독자를 거느린 유튜버 염미솔(구, 돈많은언니) 역시 같은 질문을 품고 오랜 기간 가난 속에 허덕였다. 학창 시절 부모님이 신용불량자로 전락하면서 그녀는 가난과 결핍, 이로 인한 좌절과 우울감으로 점철된 청소년기와 청년기를 보냈다. 이력서를 가득 채우고도 남을 경험과 스펙을 갖췄음에도 취업시장에서 번번이 낙방해, 비정규직으로 월 40만 원을 받으며 사회에 첫발을 내디뎠다. 하지만 이러한 결핍이 오히려 축복이 되었다. 먹고살고자 SNS 시장에 뛰어들어 본격적으로 사업을 시작한 덕분에 월 1억 원을 가져다주는 인스타마켓을 만들게 되었고, 사업 노하우를 공유하고자 만든 유튜브 채널 <돈많은언니>로 여성 창업가들의 멘토가 된 것은 물론, 온라인 강의로 수만 명의 수강생을 만나면서 사회생활 10년 차에 첫 월급의 360배인 금액이 통장에 들어오기 시작한 것이다. 현재, 동반성장 플랫폼 ‘플리크’의 대표가 된 저자는, 하나님께서 자신의 수많은 고난과 역경, 가난의 시간까지도 버리지 않고 성장을 위한 재료로 쓰셨음을 깨달았다. 그리고 자신의 경험과 깨달음을 통해 얻은 하나님 나라의 성장 원칙과 재정 원칙을 이 책에 담았다.

저자소개

염미솔
대한민국의 떠오르는 동기부여가이자 동반성장 플랫폼 ‘플리크’ 대표. 청소년기에 신용불량자 부모님 밑에서 처절하게 가난을 경험하고, 대학생 시절 이력서를 가득 채우고도 남을 만큼의 스펙을 쌓았다. 하지만 매번 취업시장에서 낙방하다 월 40만 원 비정규직 일자리로 사회에 첫발을 내디뎠다. 환경은 어려웠지만 부모에게서 투철한 기독교 신앙을 물려받은 덕분에 매 순간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받았고 청지기 재정교육을 통해 돈에 대한 정의를 새롭게 하게 되었다. 1인 기업 온라인 쇼핑몰 ‘라이크쏠’과 유튜브 〈돈많은언니〉, 클래스101 강의 등의 잇단 성공으로, 사회생활 10년 차에 첫 월급의 360배인 금액이 통장에 들어오기 시작했다. 이로써 하나님께서 자신의 수많은 고난과 역경, 가난의 시간까지도 버리지 않고 성장을 위한 재료를 쓰셨음을 깨달았다. 현재는 유튜브 〈Ch. 염미솔〉과 인스타그램에서 사업, 성공, 돈에 관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전하는 한편, 하나님께서 잠시 맡겨주신 돈을 다시 그 나라를 위해 흘려보내는 것이 당연하다는 믿음으로 선교지 사역과 해외 아동 후원에 힘쓰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인스타마켓으로 ‘돈많은언니’가 되었다》가 있다.

목차소개

추천의 글
프롤로그 완벽한 자기계발서

Chapter1. 360배의 축복
가난이 덮친 삶
가난과 믿음의 상관관계
시작된 광야 생활
나의 위선과 직면하다
첫 월급, 40만 원
청지기로의 초대
온라인 사업의 시작
기회인 줄 알았던 위기
유튜브 〈돈많은언니〉
모든 배움은 현장으로부터 온다
잘될수록 불안한 삶

Chapter2. 360배의 은사
두 번째 재정교육
방향을 잡은 나의 열심
It’s show time!
결국은 사람 그리고 사랑
장사꾼에서 사업가로
나는 사업가가 되고 싶어
그리 아니하실지라도
성장의 시발점

Chapter3. 하나님의 로드맵
질투하시는 하나님
단 한 줄도 이뤄지지 않은 기도
남편의 교육열을 이용하시다
과정을 통해 역사하시는 하나님
돌산과 마주하다
세상을 바꾸는 것보다 귀한 것
* 남편의 신앙 간증문


Chapter4. 하나님 나라의 성장 원칙
하나님의 주권을 인정하라
하나님은 과정을 만드시는 분임을 이해하라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라
부모를 공경하고 사랑의 빚을 먼저 갚아라
당신의 믿음을 증거하라
기쁨, 기도, 감사를 기억하라
정직하게 행하라

Chapter5. 하나님 나라의 재정 원칙
빚부터 청산하라
선교사역에 동참하라
십일조로 하나님의 약속을 기대하라
일은 소명임을 기억하라
나의 것과 하나님의 것을 구별하라

에필로그 근거 있는 자신감
후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