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당탕 수달 친구

유승희 | 논장 | 2023년 11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9,100원

판매가 9,100원

도서소개

인간의 본성을 들여다보며 어떻게 해야 행복하게 살 수 있을까, 나에서 우리로, 개인에서 사회로 끊임없이 질문을 확대하는 작가 유승희와 맑은 감성의 자연주의적 화가 윤봉선, 둘이 하나인 듯 같이 공감하며 글을 쓰고 화면을 만드는 부부 작가의 철학과 생각과 솜씨가 어우러진 감성 동화.

저자소개

유승희
서울대학교 미술 대학을 졸업하고 오랫동안 어린이책에 그림을 그리다, 아이들에게 넓은 세계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어서 동화를 쓰게 되었어요. 《참깨밭 너구리》, 《지구 행성 보고서》, 《콩팥풀 삼총사》, 《세아의 숲》, 《불편한 이웃》 등 인간의 본성을 들여다보며 행복하게 살 길을 묻는 작품을 여럿 발표했어요. 생생한 캐릭터와 빠른 전개, 뚜렷한 주제 의식으로 몰입도를 높이며 판타지의 지평을 넓혔다는 평가를 받아요. 《우당탕 수달 친구》에서는 샘물이와 함께 앞으로 이루어 갈 우리 사회의 모습을 그려 보았습니다.

윤봉선
초등학교 삼학년 선생님이 밤새 열심히 그린 그리기 숙제를 보고 이것도 그림이냐며 놀리는 바람에 보란 듯이 훌륭한 화가가 되겠다는 꿈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열심히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 『으랏차차! 씨름』 『태극 1장』 『잡아 보아요』가 있고, 『참 이상한 사장님』 『네 소원이 뭐야?』 『우리들의 정글』 들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목차소개

1. 첫 만남
2. 같이 살아 보련?
3. 이 녀석 봐라?
4. 첫 친구
5. 친구들
6. 샘물이는 육식 동물
7. 행복한 시간
8. 행복은 잠깐
9. 봄이 오지 않았으면……
10. 샘물아, 어딨니
11. 샘물아, 반가워
12. 돌아온 샘물이
13. 학교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