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과 편견

1일1독 016

제인 오스틴 | 북스데이 | 2016년 11월 0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영국 BBC 선정 꼭 읽어야 할 책
[뉴스위크]선정 100대 명저
영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여류 작가
제인 오스틴의 낭만적 사랑에 대한 본질적 접근

18세기 영국 중산층 계급의 부와 신분에 따라 맺어지는 결혼 풍속을 비판하고 낭만적인 사랑을 통해 이루어지는 결혼의 과정을 섬세하게 묘사하고 있다. 날카로운 성격묘사와 인간의 소소한 일상을 세밀하게 그려내는 작가의 탁월한 예지와 감각이 남김없이 발휘된 작품으로 세월이 갈수록 그 진가를 인정받으며 사랑을 받고 있다. 여주인공 엘리자베스는 작가 자신의 변신이고 이상이며 젊은이들의 가슴속에 영원히 살아 있는 사랑의 테마이다. 제인 오스틴의 작품을 읽다보면 저절로 마음이 평온해지는 것을 느끼게 된다. 그것은 곧 우리의 내면 에 살아 있는 생명의 흐름이 그의 작품의 흐름과 같은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을 의미한다. 제인의 시대를 초월하는 매력은 바로 이러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능력에 있는 것이 아닐까!

저자소개

제인 오스틴
영국 근대 문학을 대표하며, 영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소설가로 손꼽히는 작가다. 1775년 12월 16일 영국의 햄프셔 주 스티븐턴에서 교구 목사인 아버지 조지 오스틴과 어머니 커샌드라 사이에서 8남매 중 일곱째로 태어났다.

담담하면서도 섬세한 필치로 삶의 미묘한 이면을 포착하고, 재치 넘치는 위트와 은은한 유머를 담아 젠트리 계층의 사교 생활과 결혼을 중심으로 당시의 사회상을 생생히 그려낸 그녀의 작품은 20세기에 들어서면서 더욱 높이 평가되었다. 또한 오스틴은 영국 BBC 선정 ‘지난 천 년간 최고의 문학가’에서 셰익스피어에 이어 2위에 오르는 등 가장 사랑받는 여성 작가로 자리매김했다. 대표작으로는 『이성과 감성』, 『오만과 편견』, 『맨스필드 파크』, 『엠마』, 『노생거 사원』, 『Sanditon』, 『설득』, 『맨스필드 파크』 등이 있다.

목차소개

제1부
제2부
제3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